기사최종편집일 2024-05-19 23:29
연예

'임창정 제작' 미미로즈, 타이틀은 'Rose'…9월 16일 데뷔

기사입력 2022.08.30 07:10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임창정이 제작한 신인 그룹 미미로즈(mimiirose)가 트랙리스트를 오픈했다.

30일 자정 미미로즈(mimiirose)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데뷔 앨범 ‘AWESOME’의 타이틀 곡명과 트랙리스트가 최초 공개됐다.

미미로즈의 데뷔 앨범 ‘AWESOME’에는 타이틀곡 ‘Rose’와 ‘Lululu’, ‘KILL ME MORE’, ‘Rose(Inst.)’까지 4곡이 수록됐다. 특히 타이틀곡 ‘Rose’는 오리엔탈 테마의 하우스 팝 장르로, 화려하면서도 다이내믹한 곡 전개가 K-POP 팬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미미로즈의 정체성이 반영된 타이틀곡 ‘Rose’에는 미지의 세계를 처음 맞닥뜨린 소녀들이 지닌 두려움과 상처, 설렘, 욕망 등의 다양한 감정 서사가 표현돼 컬러풀한 그룹 색을 엿볼 수 있다.

타이틀곡에 버금가는 높은 완성도의 트로피컬 장르 ‘Lululu’는 히트메이커 콤비인 임창정과 작곡가 멧돼지(박성수)가 작업한 것은 물론, 총괄 프로듀서 임창정이 직접 보컬 디렉팅에도 공들였다고 알려졌다.

또 다른 수록곡 ‘KILL ME MORE’는 일렉트로 스윙 기반의 팝 댄스곡이며 펑키한 리듬과 레트로한 신스 사운드 아래 미미로즈의 자신감 넘치는 보컬이 매력적이다.

앞서 29일 스케줄러를 오픈하며 가요계 새 루키의 탄생을 알린 미미로즈는 임창정이 직접 프로듀싱을 맡은 5인조 걸그룹이다. ‘걸스플래닛999’와 ‘방과후 설렘’ 출신 멤버들을 비롯해 비주얼과 실력을 겸비한 5인으로 구성돼, 데뷔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데뷔 앨범에 이어 타이틀 곡명 ‘Rose’까지 공개한 미미로즈가 오는 9월 어떤 유일무이한 콘셉트로 찾아올지, 글로벌 팬들을 반하게 만들 행보에 기대감이 모아진다.

한편, 미미로즈(mimiirose)는 오는 9월 16일 첫 앨범 ‘AWESOME’으로 정식 데뷔하며 당일 데뷔 쇼케이스로 K팝 팬들을 만난다.

사진=예스아이엠엔터테인먼트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