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2-12-06 06:23
게임

‘Valor Legends: 이터널 서머너’, 정식 서비스 진행…러블리 히어로즈 출격

기사입력 2022.08.29 16:59



(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Valor Legends: 이터널 서머너’가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

29일 Century games(센츄리 게임즈)는 자사의 방치형 RPG ‘Valor Legends: 이터널 서머너(밸러 레전드: 이터널 서머너)’를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정식 출시를 기념하여 ‘Valor Legends: 이터널 서머너’는 이용자 전원에게 다양한 선물을 지급한다. 사전예약 50만 명 달성 시 약속한 5성급 레전드 영웅 ‘봄의 엘프 • 플로라’를 비롯해 고급 계약서, 4성급 영웅 조각, 에너지 에센스, 다이아를 풍성하게 준비했다.

출시 전 목표했던 사전예약 인원을 최대치로 달성하며 쾌조의 스타트를 끊은 ‘Valor Legends: 이터널 서머너’는 러블리한 영웅을 모아 나만의 팀을 만들어 플레이하는 방치형 RPG다. 이용자들은 여러 종족이 공존하는 오아시스 대륙에서 스릴만점 판타지 세계관과 배경을 바탕으로 평화를 되찾는 모험을 즐길 수 있다.

70명이 넘는 사랑스럽고 멋진 레전드 영웅이 기다리고 있으며, 오토 파밍 시스템을 이용해 영웅을 쉽게 육성할 수 있다. 이처럼 성장시킨 영웅으로 나만의 팀을 만들어 숨겨진 진실을 밝혀내는 모험부터 비밀의 왕국 탐험, 다른 이용자와의 협력 플레이가 중요한 길드전, 전 세계 이용자와 겨루는 영광의 아레나 등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전략적인 영웅 배치, 영웅이 가진 독특한 설정과 스토리 등에 몰입해 즐기는 재미도 있다.

Century games 관계자는 “Valor Legends: 이터널 서머너를 정식으로 출시했다”라며, “출시 전부터 Valor Legends: 이터널 서머너에 보내주신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성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오랫동안 여러분의 재미를 책임지는 게임이 될 테니 기대해 달라”라고 전했다.

사진= Century games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