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9 08:12
게임

볼 거리·즐길거리 한 가득 넘치는 'LCK 펜페스타'…팬들만 4500명 모였다 [LCK 펜 페스타]

기사입력 2022.08.27 19:23



(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처음 열리는 'LCK 펜페스타'가 소문대로 볼 거리, 즐길거리가 많았다. 

27일 강릉 올림픽 파크 스피드스케이팅 경기장에서는 2022 LCK 서머 전야제 '팬 페스타'가 열렸다. 처음 열리는 팬 페스타에는 볼거리, 즐길거리가 한가득이었다.

무려 금일 하루 동안 4500명이 넘는 팬들이 이곳을 찾았다. 현장 곳곳에서는 롤 캐릭터 코스프레와 결승에 오른 T1과 젠지의 치어플 이벤트, 허기를 달랠 수 있는 푸드트럭 등을 맛볼 수 있다. 

팬들의 주목을 받았던 건 칸, 뱅, 울프, 뉴클리어였다. 이들은 현장을 찾은 팬들과 함께 즐거운 칼바람 나락을 진행하기도 했고 결승 대진인 젠지와 T1의 전력 및 전략에 대해 예측해보는 시간을 갖기도 했다. 



이외에도 LCK 골든벨, 찐팬 찾기 등 스트리머 및 인기 BJ들이 현장을 및내 팬들과 소통을 이어갔다. 

서울 종로 롤파크에서만 만날 수 있는 라이엇 PC방도 강릉에 새롭게 등장했다. 경기장 안에 마련된 '미니 라이엇 PC방'에서는 칼바람 나락, 발로란트, 전략적 팀 전투, 와일드 리프트, 레전드 오브 룬테라 등 라이엇 게임즈가 서비스하는 게임들을 체험할 수 있다

굿즈 역시 빠질 수 없다. 라이엇 스토어와 LCK 스토어도 인산인해를 이뤘다. 첫 팬 페스타 답게 다양한 굿즈들을 만날 수 있다. 

이번 'LCK 팬 페스타'(LCK FAN FESTA)가 8월 27일과 28일 이틀에 걸쳐 강릉 스피드 스케이팅 경기장에서 진행된다. 이번에 처음 열리는 팬 페스타는 결승전 티켓을 갖고 있지 않은 팬들도 참가할 수 있다. 






사진=엑스포츠뉴스DB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