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9 12:13
연예

김호중 로드 무비 '인생은 뷰티풀: 비타돌체', 9월 7일 CGV 단독 개봉

기사입력 2022.08.23 09:12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트바로티’ 김호중의 '인생은 뷰티풀: 비타돌체'가 9월 7일 CGV 단독 개봉을 확정했다. 

'인생은 뷰티풀: 비타돌체'는 CGV를 통해 즐길 수 있는 극장 영화로, 즐거운 한가위에 가족 모두와 함께 음악의 향연에 빠질 수 있게 해줄 웰메이드 콘텐츠. 이번 추석 연휴 동안 CGV에서 전 세대를 아우르는 풍성한 가족 나들이가 가능할 전망이다.

'인생은 뷰티풀: 비타돌체'는 2020년 개봉된 김호중의 생애 첫 팬미팅 무비 '그대, 고맙소’에 이은 두 번째 영화이다. 성악가이면서 트로트 스타이기도 한 김호중의 이탈리아 여행을 담은 로드 무비에, 이 영화만을 위해 준비한 미공개 무대로 감미로운 ‘귀 호강’을 선사한다. 특히 스크린X 관에서는 3면을 모두 채우는 웅장한 공연 장면에 김호중의 힘 있는 목소리가 합쳐져, 생생한 현장감을 느낄 수 있을 전망이다.

스크린X 오리지널로 촬영된 '인생은 뷰티풀: 비타돌체'는 개봉 1주 차에 스크린X로 관람하면 소장 가치 만점인 이 영화의 ‘포스터’를 ‘특별굿즈’로 증정한다. 이와 함께 최근 리뉴얼 된 CGV 영등포 스크린X에서는 일반 스크린X와는 다른 특별한 선물도 마련됐다. CGV 영등포 스크린X는 10개의 프로젝터가 더 선명하고 광활한 뷰를 완성하고 있으며, 조명, 안개, 레이저 등 ‘공연 특화 시스템’까지 갖춰 김호중의 새 영화를 만나기에 탁월한 관람환경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특별관이다. 개봉 1주 차에 CGV 영등포 스크린X로 '인생은 뷰티풀: 비타돌체'를 관람하면 모든 관객들에게 ‘스크린X 팝업 카드’가 선착순으로 증정된다.

한편 '인생은 뷰티풀: 비타돌체'는 9월 7일부터 스크린X뿐 아니라 2D로도 만나볼 수 있다.

사진 = 생각엔터테인먼트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