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6 03:10
연예

케빈오, ♥공효진과 결혼 발표 "미국서 결혼식…예쁘게 봐달라" [전문]

기사입력 2022.08.17 16:19

김노을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노을 기자) 가수 케빈오가 배우 공효진과 결혼을 직접 발표했다.

케빈오는 17일 공식 팬카페에 직접 쓴 손편지를 게재하고 "제 인생의 또 다른 소식을 알려드리고 싶었다. 2년 전 만난 그 사람과 결혼 준비를 하고 있고, 올 가을, 제가 태어난 곳에서 식을 올리기로 했다"며 공효진과 결혼 소식을 전했다.

그는 "결혼은 하지만 여러분과 제 음악에는 달라지는 게 없다"며 "제 인생의 어떤 일이 오더라도 여러분들한테 받은 사랑으로 계속 계속 열심히 노력해서 더 많은 것들을 보여드리고 더 많은 추억들을 만들어 갈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결혼식은 어떻게 해야 할지 고민 많이 했는데, 제 가족과 친구들과 함께 조용히 축하를 나누고 싶은 마음으로 제 홈타운에서 올리기로 했다. 한국에서 못해서 아쉬운 마음도 있지만 이해해주실 거라 믿는다. 그리고 저희도 예쁘게 봐주시길 바란다"고 미국에서 결혼식을 올릴 것임을 알렸다.

이날 공효진 소속사 매니지먼트 숲 역시 "(결혼식은) 두 사람의 뜻에 따라 양가 친지들만 모시고 오는 10월 비공개로 진행된다. 인생의 소중한 첫 발을 내딛을 두 사람의 앞날에 많은 축복과 격려 부탁드린다"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앞서 공효진은 3월 31일 배우 현빈, 손예진의 결혼식에서 부케 주인공으로 알려져 결혼식이 불거진 바 있다. 이에 공효진과 케빈오는 다음 달인 4월 열애 사실을 인정하고 공개 열애를 이어온 지 6개월 여 만에 결혼에 골인하게 됐다.

이하 케빈오 팬카페 글 전문.



사진=엑스포츠뉴스 DB, 케빈오 인스타그램, 케빈오 공식 팬카페

김노을 기자 sunset@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