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8 09:30
연예

'동반입대' 온앤오프, 군백기에도 여전히 "난 너의 노래야" [쥬크박스]

기사입력 2022.08.16 18:00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그룹 온앤오프(ONF)가 '군백기'에도 여전히 팬들의 노래가 되어 곁에 있겠다는 진심을 전했다.

온앤오프는 16일 오후 6시 스페셜 앨범 'Storage of ONF'와 타이틀곡 'Your Song'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온앤오프는 지난해 12월, 그룹 활동 공백기를 최소화하기 위해 내국인 멤버 전체가 비슷한 시기에 입대했다. 이번 앨범은 멤버들이 군 입대 전 미리 준비를 완료한 앨범으로, 온앤오프는 군백기에도 변함없이 자신들을 기다려줄 퓨즈(공식 팬클럽 명)에 대한 고마운 마음을 담아 앨범을 선물했다.

이례적인 '동반 입대' 행보로 팀 활동에 각별한 애정을 드러낸 온앤오프는 군백기 중 신보를 발매하며 '군백기'의 아쉬움을 달랬다.



타이틀곡 'Your Song'은 온앤오프 특유의 청량하면서도 감성적인 매력이 돋보이는 팝 장르의 곡이다. 담담한 도입부부터 풍성한 사운드로 완성되는 후렴구까지, 멤버들의 시원한 보컬과 밝은 에너지가 조화롭게 어우러진다.

특히 가사에는 '노래로 이어진 교감이 있다면, 우리는 시공간을 초월하여 만날 수 있다'는 메시지가 담겼다. '군백기'인 온앤오프가 전하는 "내가 노래가 될게 넌 나의 일기가 돼줘 / 매일 매일 너를 담은 노랠 만들 수 있게", "오늘도 쓰인 이 페이지 내일 너에게 들려줄게 / 난 너의 노래야" 등의 노랫말은 더욱 깊은 감동을 안기며 멤버들과 팬들 사이 유대감을 엿보게 한다.

한편, 이번 앨범에서는 타이틀곡 외에도 'Runaway', 'Traveler', 'GUCCI', 'My Song' 등 다채로운 스타일을 담은 5개의 신곡과 'ON/OFF', '사랑하게 될 거야 (We Must Love)', 'Complete (널 만난 순간)' 등 온앤오프의 대표 활동곡 리마스터 버전까지 총 10개의 트랙을 만나볼 수 있다.

사진=온앤오프 'Your Song' 뮤직비디오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