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6 04:58
연예

휘인, 라비 'BYE' 피처링…소속사 수장과 아티스트의 만남

기사입력 2022.08.12 07:50

이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가수 라비(RAVI)와 휘인(Whee In)이 '바이(BYE)'로 만난다.

라비와 휘인은 11일 개인 인스타그램에 투샷 폴라로이드를 공개하고 컬래버레이션 소식을 알렸다.

공개된 폴라로이드 이미지에는 '22.08.15 6PM', 'BYE (feat. 휘인)'이라는 문구와 함께 부스에서 녹음에 열중하고 있는 두 사람의 모습이 담겼다. 

베일에 가려져 궁금증을 불러 일으켰던 '바이' 피처링 아티스트 정체가 휘인으로 밝혀지면서 글로벌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이 쏟아지고 있다.

라비와 휘인이 호흡을 맞추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가수, 프로듀서, CEO 등 다채로운 활동으로 '올라운더' 아티스트로 자리매김한 더 라이브의 수장 라비와 소속 아티스트이자 독보적인 음색으로 '믿고 듣는 보컬'로 자리매김한 휘인이 '바이'를 통해 어떤 환상의 호흡을 선보일지 기대가 증폭되고 있다.

라비는 지난 6월 시도(xydo)와 함께 달콤한 감성의 스페셜 앨범 '디저트 테이프(DESSERT TAPE)'를 발표해 리스너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휘인은 지난 1월 발매한 두 번째 미니 앨범 '휘(WHEE)'로 앨범 판매량과 뮤직비디오 조회수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하며 솔로 아티스트로서 저력을 과시한 바 있다. 

한편, '바이'는 오는 1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날 수 있다.

사진=그루블린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