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2-10-06 09:19
연예

한혜연, '장동건♥' 고소영과 셀카…'12kg 뺀 자신감'

기사입력 2022.08.12 09:52 / 기사수정 2022.08.12 16:13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인턴기자) 스타일리스트 한혜연이 배우 고소영과의 셀카를 공개했다.

11일 오후 한혜연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패션이란것은 많이 입어보고 해본 사람 당해낼 재간이 없다' 고 제가 자주 얘기하는데요~~ 배우 고소영님이 진짜 얼마나 많은 쥬얼리를 해봤겠어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한혜연은 고소영과 밀착한 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고소영은 마스크로 얼굴을 반을 가렸음에도 인형미모를 자랑해 눈길을 끌었다.

또한 고소영의 화려한 귀걸이와 팔찌는 우아한 분위기가 더욱 돋보였다. 한혜연 또한 고소영의 옆에서 '시그니처 아이라인'을 드러낸 채 카메라를 응시했다.



한혜연은 함께 공개한 사진에서 늘씬해진 근황 또한 공개했다. 한혜연은 최근 12kg 감량에 성공했다고 밝혀 화제된 바 있다. 다이어트에 성공한 한혜연의 몰라보게 달라진 턱선이 눈길을 사로잡았다.

한혜연은 이날 배우 고소영이 직접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이자 뮤즈로 활동중인 주얼리 브랜드 행사에 참여했다.

한편, 고소영은 배우 장동건과 2010년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다. 한혜연은 개인 인스타그램과 유튜브 채널 '슈스스 TV'를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사진 = 한혜연 인스타그램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https://www.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지금 사람들이 많이보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