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2-10-08 01:22
연예

"제2의 임영웅 누구?"…'미스터트롯2', 하반기 컴백

기사입력 2022.08.11 10:28 / 기사수정 2022.08.11 10:28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인턴기자) '미스터트롯2' 오리지널 트롯 오디션 '미스터트롯'이 2022년 하반기 다음 시즌에 돌아온다.

TV CHOSUN은 '미스터트롯2' 제작진이 2022년 하반기 방송을 위해 8월 말까지 참가자 1차 접수를 완료하고 9월부터 대면 면접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원조의 탄탄한 기본기와, 새로운 참가자들의 더욱 강력해진 무대로 국내 최고의 화제성을 이어갈 것으로 기대된다.

2020년 방송된 '미스터트롯'은 1800만뷰를 웃도는 동영상 조회 수, 전무후무한 '기적의 시청률'로 불리는 최고 35.7%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대한민국에 파란을 일으켰다. 



'미스터트롯'은 침체됐던 오디션 시장에 활기를 불어 넣으며, 그 동안 주로 장년층들이 사랑하던 '트로트' 장르를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친숙한 음악으로 완벽히 탈바꿈시켰다. TV CHOSUN은 이에 두 번째 시즌을 선보인다.

트롯 히어로를 향한 도전 속에서 진심 어린 눈물과 희망이 담긴 노래로 전 국민의 공감을 얻은 '미스터트롯'은 새 시즌, 보다 탄탄한 인큐베이팅 시스템을 통해 업그레이드된 면모를 보여줄 전망이다. 

미스, 미스터 트롯 전 시즌 최고의 무대를 만들어 내며 TV조선을 트로트 명가로 이끈 연출진과 음악팀을 비롯해 '복면가왕', '싱어게인', 'K팝스타', 'LOUD', '너의 목소리가 보여' 등 각종 뮤직쇼를 구성한 음악 전문 작가진이 의기투합했다.

'미스터트롯2'는 원조 연출진의 풍부한 경험에 세련된 구성을 가미해 참가자들의 스타성을 한층 끌어 올리고, 보다 격조 높은 트로트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제작진은 차세대 트롯 스타를 전방위 지원할 예정이다. '미스터트롯' 출신 스타들의 활약이 각 분야에서 여전히 돋보이는 가운데 제작진은 '미스터트롯2'를 통해 발굴될 트롯스타들 또한 여러 영역으로 발판을 넓힐 수 있도록 지원한다. 

제작진은 한국을 넘어 전 세계를 휘어잡는 차세대 스타 탄생을 위해 앨범은 물론 콘서트, 해외공연까지 염두에 두고 있다.

사진 = TV CHOSUN, TV CHOSUN '미스터트롯'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https://www.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지금 사람들이 많이보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