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2-10-02 10:19
연예

‘쇼!터뷰’ 출격 이찬원, 남다른 귀여움으로 팬심 저격

기사입력 2022.08.11 07:28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이찬원이 전격 출격한 '선미의 쇼!터뷰'가 8월 11일 오후 6시에 공개된다.

최근 '선미의 쇼!터뷰'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에는 "MC또의 모습을 보여주러 나온 찬또배기 이찬원! 근데 점점 MC 선미 앞에서 말랑말랑 수줍어지는 우리 찬또... 이렇게 귀엽고 재밌으면 반칙 아닌가요? 찬또 매력 다 ~~ 보여주고 간 쇼터뷰 이찬원 편은? 8월 11일 오후 6시, 모비딕에서 만나요"라는 글과 함께 세 장의 사진이 게재되었다.
 
사진 속 이찬원은 '쇼!터뷰'에 출격해 다양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특히, 고양이 귀 모양의 머리띠를 한 채 눈웃음을 발산하는 그의 모습에서는 진실을 말하며 수줍어하는 이찬원 특유의 표정이 관찰되어 팬들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또 다른 사진에서 그는 진지한 모습으로 무언가를 설명하고 있다. 꿈과 열정, 지키고 싶은 가치, 그리고 미래에 대한 신념을 이야기할 때마다 더욱 진지해지는 그이기에, 쇼!터뷰를 통해 공개될 그의 진솔한 생각에도 기대가 커진다.
 
마지막 사진 속, 이찬원은 선미와 '24시간이 모자라'의 시그니처 댄스를 선보이고 있다. 이미 선미와 함께 '열이 올라요' 댄스 챌린지에 도전한 영상으로 96만 뷰를 기록 중인 이찬원. 그는 특유의 '꼬물이 댄스'로 '열이 올라요'를 '흥이 올라요'로 재해석하며 팬들의 집중 관심을 받은 바 있어, 그의 춤사위가 어떤 식으로 발현될 지도 궁금증을 불러온다.
 
지난달 '쇼!터뷰' 녹화에 앞서 궁금한 점을 공개 댓글로 받은 상황이라, 팬들은 이찬원이 어떤 질문에 어떻게 대답할지 기대하며 그와 함께할 시간을 고대하고 있다.

한편, 이찬원이 전격 출격하는 '선미의 쇼!터뷰'는 8월 11일 오후 6시 유튜브 채널 '모비딕'을 통해 전격 공개된다.

사진 = 이찬원 팬클럽, '선미의 쇼!터뷰'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https://www.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지금 사람들이 많이보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