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6 07:30
연예

트라이비 송선 "사촌언니 소시 유리, 음악방송서 만나자고…"

기사입력 2022.08.09 16:55 / 기사수정 2022.08.09 16:55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그룹 트라이비(TRI.BE) 송선이 사촌언니인 유리가 속한 선배 그룹 소녀시대와 함께 활동하는 소감을 밝혔다.

그룹 트라이비(송선, 켈리, 진하, 현빈, 지아, 소은, 미레)가 9일 오후 서울 용산구 노들섬 라이브하우스에서 세 번째 싱글 'LEVIOSA(레비오사)' 발매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를 진행했다.

송선은 사촌언니인 소녀시대 유리와 8월에 함께 컴백하게 돼 이목을 모았다. 이에 대해 송선은 "컴백 시기가 겹친다는 소식을 알았다. 이야기를 들었어서 (유리) 언니가 '꼭 음악방송에서 만나자'고 했다"고 전했다.

활동 시기가 겹쳐 직장동료로서 처음 만나게 된 것에 송선은 "이게 꿈이었다"며 벅찬 마음을 드러냈다. 

이어 송선은 "음악방송에서 소녀시대 선배님 만나는 게 꿈이었는데 이렇게 (시기가) 맞아서 만날 수 있는 기회가 생겨서 너무 설레고 떨린다"고 기쁨을 표했다.

한편, 트라이비 새 싱글 'LEVIOSA'는 키치한 악동 무드와 싱그러운 여름을 닮은 청량함, 틀을 깨는 하이틴 감성을 담았다.

타이틀곡 'KISS(키스)'는 KISS 소리를 샘플링한 유니크한 테마 라인이 돋보이는 댄스홀(Dancehall) 장르의 곡이다. 이날 오후 6시 발매.

사진=김한준 기자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