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9 18:05
연예

스테이씨, 재이 코로나19 추가 확진…결국 팬미팅 연기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2.08.09 14:32

이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그룹 스테이씨가 수민, 시은, 아이사, 세은에 이어 재이의 코로나19 확진으로 팬미팅을 잠정 연기했다.

9일 하이업엔터테인먼트는 위버스를 통해 "스테이씨 멤버 재이가 9일 코로나 확진 판정을 받았다"라고 밝혔다.

소속사는 "재이는 8일에 실시한 PCR 검사 결과 음성이었으나, 경미한 몸살 기운이 있어 9일 오전 추가적으로 신속항원 검사를 진행했다"며 "현재 경미한 몸살 기운 외 특별한 증상은 없으며, 방역 당국의 지침에 따라 재택 치료 중이다"라고 설명했다.

반면 "윤은 8일 실시한 PCR 검사 및 9일 선제적으로 실시한 신속항원 검사 모두 음성임을 확인했다"고 알렸다.



앞서 스테이씨는 지난 8일 수민, 시은, 아이사, 세은이 코로나19에 확진된 바 있다. 윤을 제외한 모든 멤버의 코로나19 확진으로 인해 스테이씨는 오는 13일 예정되었던 첫 번째 팬미팅 'STAY COOL PARTY' 연기를 결정했다.

소속사는 "현재 아티스트의 건강 및 공연 연기에 대한 상황을 검토 중으로, 이후 공연 및 기존 예매하신 티켓에 대한 사항은 검토 후 빠르게 재공지 드릴 예정이다. 본 공연을 기대하고 예매해 주신 관객 여러분께 아쉬움과 불편을 끼쳐드려 깊은 사과의 말씀을 드리며, 아티스트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한 검토 후 빠르게 재공지 드릴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전했다.

사진=엑스포츠뉴스DB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