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2-10-08 00:32
연예

온앤오프, '군백기'에도 새 앨범으로 팬들 만난다

기사입력 2022.08.09 10:19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그룹 온앤오프(ONF)가 신보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지난 8일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온앤오프 스페셜 앨범 'Storage of ONF'의 새로운 콘셉트 포토 개인 컷을 순차적으로 공개했다.

공개된 콘셉트 포토는 부드러운 햇살 속에서 활짝 핀 꽃들 사이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는 온앤오프의 모습을 담고 있다. 



멤버들은 음악을 듣고 있거나 어딘가를 응시하며 감성적이면서도 아련한 무드를 발산해 시선을 집중시킨다. 더불어 다른 멤버들과 달리 유는 홀로 버스 안에서 창밖을 바라보고 있어 더욱 호기심을 자극한다.

직전에 공개된 콘셉트 포토가 눈 쌓인 어두운 밤이 배경이었던 것과 달리, 봄의 기운을 가득 담은 듯 화사하고 따뜻한 분위기의 이미지가 눈길을 끈다. 이에 이번 앨범으로 담아낸 스토리텔링에도 관심이 쏠린다.

'Storage of ONF'는 팬들을 위해 온앤오프가 입대 전 준비한 스페셜 앨범이다. 앞서 온앤오프는 국방의 의무가 있는 내국인 멤버 전원이 비슷한 시기에 입대를 완료하며 팀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보인 바. 이번 앨범은 팬들의 '군백기' 아쉬움을 달래줄 예정이다.

한편, 온앤오프 스페셜 앨범 'Storage of ONF'는 오는 1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WM엔터테인먼트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https://www.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지금 사람들이 많이보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