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19 19:29
연예

'돌싱2' 이창수, 윤남기♥이다은 청첩장 모임 인증

기사입력 2022.08.09 10:20 / 기사수정 2022.08.09 10:20

백민경 기자


(엑스포츠뉴스 백민경 인턴기자) '돌싱글즈2' 출연진들이 윤남기, 이다은 부부의 청첩장을 받았다. 

지난 7일 이창수는 국내 최대 돌싱 커뮤니티에 "청첩장 받아왔어요"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MBN 예능 프로그램 '돌싱글즈2'에 출연했던 이창수, 유소민, 김채윤, 이덕연 그리고 결혼을 앞둔 윤남기, 이다은 부부의 모습이 담겼다. 



이창수는 "와 벌써 동생들을 알게 된 지 1년이 지났다"며 "다음 달에 남기, 다은 커플이 결혼식을 한다고해서 청첩장도 받고 오랜만에 동생들을 만나고 왔다"고 전했다. 그는 "얼마나 반갑던지 몇 시간이 후딱 가버렸다"며 "청첩장도 왜 이렇게 예쁘게 만들었는지"라고 덧붙였다.

이창수는 윤남기, 이다은 부부의 청첩장을 인증했다. 청첩장 사진 속에는 탁자에 걸터 앉아 포즈를 취하고 있는 윤남기, 이다은 부부, 딸 리은, 반려견 맥스의 모습이 담겼다.

이창수는 "​처음에는 너무 빠른 건 아닌지 걱정했지만 지금은 너무너무 응원하고 있다"고 밝혔다.



지난 8일 김채윤도 자신의 SNS에 윤남기, 이다은 부부의 청첩장을 인증했다. 그는 "청첩장의 여운이 가시질 않는다"고 덧붙였다.

한편 윤남기, 이다은 부부는 오는 9월 4일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돌싱글즈2'에서 인연을 맺은 코미디언 유세윤이 사회를 맡았다. 두 사람은 이미 혼인신고를 마친 상태다.

사진 = 네이버 카페 '해돌', 김채윤 인스타그램

백민경 기자 betty@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