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2-10-08 03:20
연예

트와이스, '비트윈 원앤투' 오프닝 트레일러 공개…의미심장 숫자+암호

기사입력 2022.08.09 09:39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그룹 트와이스가 새 앨범 'BETWEEN 1&2'(비트윈 원앤투)의 오프닝 트레일러와 타이틀곡 'Talk that Talk'(톡댓톡) 음원 일부를 선공개했다.

JYP엔터테인먼트는 9일 0시 공식 SNS 채널에 트와이스 미니 11집 'BETWEEN 1&2'의 오프닝 트레일러 영상을 게재했다.

이번 영상은 은밀한 아지트 공간에 자리한 트와이스 멤버들이 각각 행동가, 수집가, 해독가 세 유닛으로 나뉘어 단서를 찾고 암호를 풀어 답을 찾아나가는 모습을 흥미진진하게 그려냈다.

SF 액션 영화를 떠올리게 하는 그래픽과 사운드, 키치한 감성을 트렌디하게 재해석한 비주얼이 시선을 붙잡았다. 아홉 멤버들은 카리스마 넘치면서도 사랑스러운 에너지를 뿜어내 신보 콘셉트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특히 영상 중간중간 등장하는 의미심장한 숫자, 암호, 이미지들이 신보명 'BETWEEN 1&2'와 연계되어 어떤 뜻을 내포하고 있을지 호기심을 자극했다.

앞서 티징 타임테이블에서 예고한 새 콘텐츠 'EAVESDROPPING ON TALK'도 베일을 벗었다. 이는 원스(팬덤명: ONCE)와 트와이스의 비밀스러운 속삭임이 묻어 있는 타이틀곡 'Talk that Talk'을 엿듣는다는 의미를 지닌 콘텐츠이다.

틱톡을 통해 선공개된 'Talk that Talk' 음원에는 아련한 무드, 박진감 넘치는 비트, 중독성 강한 멜로디 그리고 "Talk that talk 딱 한 마디 Talk that talk L-O-V-E 들려줘 Ooh Now"라는 가사가 담겨 완곡을 향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Talk that Talk'은 'KNOCK KNOCK'(낙낙), 'The Feels'(더 필스) 등 트와이스의 히트곡들을 만든 작곡가 이우민 'collapsedone'이 작곡과 프로듀싱을 맡았고, 유명 K팝 작사팀 당케(danke)가 노랫말을 붙여 완성했다.

데뷔 이래 처음으로 8월 컴백을 맞이하는 트와이스가 매력적인 콘셉트를 품은 신보와 타이틀곡 'Talk that Talk'으로 올여름 가요계를 더욱 화려하게 장식할 전망이다.

트와이스는 2022년 첫 컴백을 기다려준 전 세계 팬들을 위해 다채로운 티징 콘텐츠를 마련했다. 콘셉트 포토, 수록곡 'Queen of Hearts'(퀸 오브 하츠)와 'Brave'(브레이브) 음원 일부 선공개, 앨범 스니크 피크, 뮤직비디오 티저를 차례로 공개하고 앨범 발매 당일인 26일에는 컴백 라이브를 진행한다.

이어 트와이스는 미국 인기 음악 프로그램 'MTV 프레시 아웃 라이브'(MTV Fresh Out Live)에 출연해 글로벌 시청자들과 소통한다.

한편 트와이스의 미니 11집 'BETWEEN 1&2'는 오는 26일 오후 1시(미국 동부시간 기준 0시) 정식 발매된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https://www.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지금 사람들이 많이보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