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2-10-08 00:22
연예

서인국, 오늘(9일) '미남당' OST 발매…열연→가창 일당백 활약

기사입력 2022.08.09 09:12



(엑스포츠뉴스 김노을 기자) 가수 겸 배우 서인국이 '미남당' OST를 부른다.

서인국이 가창한 KBS 2TV 월화드라마 '미남당' OST Part.6 '너를 좋아해'가 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너를 좋아해'는 솔직한 가사와 어쿠스틱하고 경쾌한 밝은 사운드로 사랑의 설레는 시작을 표현한 미디엄 템포 곡으로, 서인국 프로듀싱 팀인 서씨네가 작사, 작곡에 참여했다.

이번 곡에서 서인국은 마치 미소 지으며 노래 부르는 듯 설렘과 행복의 마음을 섬세하게 표현해 귓가를 사로잡는다.

"너를 좋아해 오늘은 네게 말할래 / 나의 모든 세상이 너로 가득하다고 / 언제나 너의 작은 빛이 되어 줄게 / 항상 네가 웃을 수 있게" 등 고백을 담은 가사와 서인국의 달콤한 목소리가 어우러져 벅찬 사랑의 감정을 그대로 전달할 예정이다.

특히 해당 곡은 지난 7월 30일 개최된 2022 서인국 팬미팅 '하(夏)루 : HEART & LOVE'에서 선공개해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이에 정식으로 만나게 된 '너를 좋아해'에 대한 팬들의 이목이 집중된다.

서인국은 지난 6월 5년 만에 발매한 새 싱글 앨범 'LOVE&LOVE(러브 앤 러브)'의 타이틀곡 'MY LOVE (FEAT. RAVI)(마이 러브)'로 음원 차트 1위는 물론 수록곡 '질리지 않는 노래 (BE MY MELODY)'까지 차트인 시키는 저력을 발휘했다. 오랜만의 본업 복귀에 팬들의 반가움을 자아낸 가운데 '미남당' OST로 이어갈 가수 서인국의 모습에도 기대감이 더해진다.

KBS 2TV 월화드라마 '미남당'은 전직 프로파일러이자 현직 박수무당 남한준(서인국 분)이 벌이는 좌충우돌 미스터리 코믹 수사극으로 매주 월, 화요일 밤 9시 50분에 방송된다.

한편 '미남당' OST는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으며 9일 오전 11시부터 예스24, 알라딘, 핫트랙스 등 음반 판매처를 통해 피지컬 앨범의 예약판매가 시작된다.

사진=아에르뮤직

김노을 기자 sunset@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https://www.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지금 사람들이 많이보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