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2-10-02 09:18
연예

인피니트 김성규 측 "턱 골절로 수술 예정, 부상 회복에 집중"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2.08.08 19:51 / 기사수정 2022.08.08 19:51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그룹 인피니트 김성규가 턱 골절로 수술대에 오른다. 

8일 소속사 더블에이치티엔이는 8일 공식입장을 통해 "김성규가 지난 7일 일상생활 중 턱 부상을 입어 인근 병원 응급실로 이동해 정밀검진을 진행했다. 현재 입원 상태로 검사 결과 하악골골절로 확인됐다"고 밝혔다.

이어 "김성규는 금주 중 수술 예정이며 수술 후 일정 기간 치료가 필요한 상황"이라며 "부상 회복에 집중한 뒤 건강한 모습으로 팬 여러분과 만날 예정"이라고 전했다. 

소속사 측은 "항상 아낌없는 사랑 보내주시는 팬 여러분께 깊이 감사드리며 수술 후 경과는 추후 다시 한번 안내드리도록 하겠다"고 덧붙였다. 

김성규는 지난 7월 20일부터 오는 10월 23일까지 충무아트센터 대극장에서 공연되는 뮤지컬 '킹키부츠'에 출연 중이었다. 

이에 '킹키부츠 측은 "찰리 役 김성규 배우의 건강 상의 이유로 부득이하게 아래와 같이 캐스팅이 변경됐다"며 오는 10일, 13일, 15일에 공연의 캐스팅 변경을 공지했다. 



더블에이치티엔이 공식입장 전문.


김성규 군의 부상과 관련하여 팬 여러분께 안내드립니다.

김성규 군은 지난 7일(일) 일상생활 중 턱 부상을 입어 인근 병원 응급실로 이동해 정밀검진을 진행했습니다.

현재 입원 상태로 검사 결과, 하악골골절로 인해 금주 중 수술 예정이며 수술 후 일정 기간 치료가 필요한 상황입니다.

이에 당사는 아티스트의 빠른 회복과 건강이 우선시되어야 하는 만큼 부상 회복에 집중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부상 부위가 안정적으로 회복된 이후, 건강한 모습으로 팬 여러분과 만날 예정입니다.

당사는 김성규 군의 빠른 쾌유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항상 아낌없는 사랑 보내주시는 팬 여러분께 깊이 감사드리며 수술 후 경과는 추후 다시 한 번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사진 = 엑스포츠뉴스DB, 뮤지컬 '킹키부츠'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https://www.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지금 사람들이 많이보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