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2-10-08 00:51
게임

‘브라운더스트 스토리’, 비공개 테스트 진행…이용자 누구나 CBT 참여 가능

기사입력 2022.08.08 17:18



(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브라운더스트 스토리’에서 비공개 테스트를 실시한다.

8일 ㈜네오위즈(공동대표 김승철, 배태근)는 자체 개발 중인 ‘브라운더스트 스토리(BrownDust Story)’의 비공개테스트(Closed Beta Test, 이하 CBT)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브라운더스트 스토리’는 자사 게임 ‘브라운더스트(BrownDust)’의 IP(지식재산권)를 활용, 모험을 통해 한 편의 이야기를 완성해나가는 비주얼 노벨 RPG이다. 브라운더스트의 핵심 재미와 아트를 계승하는 동시에 부족한 스토리 라인을 보완하여 한 편의 소설을 읽는 듯한 몰입감을 제공한다. 특히, 스토리를 진행하며 다양한 인물들과 조우하고, 때로는 동료 혹은 적으로 만나게 되어 자연스럽게 전투로 이어지는 것이 특징이다.

오는 15일까지 일주일 동안 진행되는 CBT는 한국을 포함한 일본과 미국, 캐나다, 싱가포르, 필리핀 등 총 6개 국가에서 진행되며 게임에 관심이 있는 이용자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이번 CBT를 통해 이용자들은 메인 콘텐츠인 ‘모험의 서’ 3권을 즐길 수 있다. 주어진 용병으로 스테이지를 클리어해야 하는 ‘스토리 모드’와 보통, 어려움, 매우 어려움 등 3개의 난이도 중 선택하여 즐길 수 있는 ‘일반 모드’를 지원한다. 또, 외전과 PVP(이용자간대결) 모드인 ‘결투장’도 함께 경험 가능하다.

브라운더스트 스토리는 오는 하반기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정식 출시할 예정이다.

사진=네오위즈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https://www.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지금 사람들이 많이보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