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2-10-06 23:27
연예

최수영, 우아한 섹시美 발산…♥정경호 어떻게 안 반해 [화보]

기사입력 2022.08.08 15:16 / 기사수정 2022.08.08 15:16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인턴기자) 배우 최수영이 매거진 '엘르 홍콩(ELLE HK)' 8월호 커버를 장식했다.

공개된 화보 속 최수영은 우아하고 시크한 분위기를 뽐내며 다양한 포즈와 표정을 자유자재로 구사했다.

금발 헤어스타일과 드레스, 스키니진, 슈트 등의 착장을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레전드 화보를 탄생시킨 그는 깊은 눈빛과 완벽한 비율로 화보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었다.








이어 최수영은 '엘르 홍콩' 8월호 인터뷰를 통해 "8월이 저에게는 그동안 성실히 씨 뿌려왔던 것들을 거두어들이는 달이다. 소녀시대 15주년 앨범도 그렇고, 지난 한 해 동안 촬영해온 '당신이 소원을 말하면'의 방송도 8월이다"고 밝혔다.

이어 "준비해둔 활동을 야심차게 알리는 기념이 될만한 화보를 남기고 싶다고 생각했는데 제안 주셔서 너무 기뻤다"고 커버를 장식한 소감을 전했다.

최수영은 5일 소녀시대 정규 7집 'FOREVER 1'(포에버 원) 공개했으며, 10일 KBS 2TV 수목드라마 '당신이 소원을 말하면'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배우와 가수로 8월을 뜨겁게 달굴 전망인 수영은 '엘르 홍콩' 8월호 커버로 포문을 열어 글로벌 영향력을 공고히 하고 있다.

사진 = ELLE HK, 사람엔터테인먼트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https://www.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지금 사람들이 많이보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