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2-09-27 08:23
게임

‘2022 LCK 서머 결승전’, 우리은행에서 입장권 예매 서비스 진행

기사입력 2022.08.08 11:14



(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우리은행이 ‘2022 LCK 서머 결승전’ 입장권 예매 서비스를 진행할 예정이다.

8일 우리은행(은행장 이원덕)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인 ‘우리WON뱅킹’을 통해 ‘우리은행과 함께하는 2022 LCK 서머 파이널(결승전)’의 입장권을 예매할 수 있는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새로 오픈한 티켓 예매 서비스는 ‘우리WON뱅킹’앱 로그인 후 ‘생활혜택’ 카테고리의 ‘이벤트’에서 ‘우리은행 X LCK 버스탈래? 기차탈래?!’ 이벤트에서 참여가 가능하다. 8월 3일부터 12일까지 이벤트 인증코드를 수령 후 인터파크 앱 혹은 웹사이트內‘우리은행 ZONE’의 결승전 티켓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왕복 버스 탑승권을 추가로 제공한다.

우리WON뱅킹의 인증코드를 통해 예약 가능한 ‘우리은행 ZONE’은 총 600석으로, S석, A석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우리은행은 이번 결승전을 위해 프리미엄 초청석 포함 총 1천여석의 ‘우리은행 ZONE’을 확보했다.

8월 28일(일)에 강원도 강릉시 강릉아레나에서 펼쳐지는 LCK 결승전 티켓 예매 서비스는 ‘우리WON뱅킹’과 ‘우리은행과 함께하는 2022 LCK 서머 파이널(결승전)’티켓 예매 사이트인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오는 12일 오후 5시부터 동시 오픈된다.

우리은행 관계자는“2022 LCK 서머 파이널 메인스폰서로서, 우리은행을 이용해주시는 고객님들과 LCK를 사랑하는 모든 팬들을 위해 프리미엄 초청석을 포함한 ‘우리은행 ZONE’과 왕복 교통편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향후 LCK 팬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오픈(일반인) LoL 리그’,‘제2회 고등 LoL 리그’등 콘텐츠를 계속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사진=우리은행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https://www.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지금 사람들이 많이보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