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5 04:26
연예

신기루X채리나, 디바 팬클럽 회장으로 만난 특별한 인연 (복면가왕) [전일야화]

기사입력 2022.08.08 07:03



(엑스포츠뉴스 이이진 기자) 코미디언 신기루가 과거 디바의 팬클럽 회장이었다고 고백했다.

7일 방송된 MBC '복면가왕'에서는 '노래만 듣고 헤어지긴 아쉬운데 라면 먹고 갈래?'의 정체가 신기루로 밝혀진 장면이 전파를 탔다.

이날 신기루는 '노래만 듣고 헤어지긴 아쉬운데 라면 먹고 갈래?'로 무대에 올랐고, 1라운드에서 탈락해 정체를 공개했다.

김성주는 "정체를 너무 빨리 들키셨다"라며 아쉬움을 감추지 못했고, 신기루는 "사실 (가면이) 의미가 있나 싶었다. 많은 고민을 했다. 우체통으로 나가야 되나. 어떻게 해야 되나"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김성주는 "'복면가왕'에 출연하는 분들이 대기하면서 따뜻한 차라든가 가습기, 목캔디 이런 거 많이 준비해두신다. 신기루 씨는 다른 거 준비하셨다더라"라며 궁금해했다.

신기루는 "아이스박스랑 수박 두 통을 갈아서 왔다. 목 관리를 위해서 목이 잠길까 봐. 목이 잠기는 것보다 공복이면 컨디션이 잠기기 때문에 6시간 내리 먹다가 소 탈 쓰고 왔다"라며 털어놨다.

또 김성주는 "신기루 씨는 판정단 분들 중 채리나 씨 광팬이라더라"라며 물었고, 신기루는 "룰라 팬이었고 디바 팬클럽 회장까지 했었다. 너무 신기하다. 언니를 무대 아래서 응원했는데 제가 무대에 있고 언니가 박수쳐 주셔서"라며 고백했다.

채리나는 "데뷔할 때도 알았다. 저는 현정이라는 이름으로 알고 있다. 그때도 지금처럼 캐릭터가 저랬다. 너무 고마웠던 건 항상 제가 늦게 끝나면 저희 집에 와서 들어가는 거 보고 그럴 정도로 엄청 팬이었다"라며 회상했다.



채리나는 "제가 현정이 보면서 느끼는 게 '내가 조금 더 열심히 실망스럽지 않은 모습으로 곱게 늙어서 저 친구들한테 잊히지 않았으면 좋겠다'라는 마음으로 항상 열심히 산다. 또 저렇게 잘 되고 있어서 그 누구보다 기쁘다. 오늘 무대 생각보다 잘했다. 이 이야기를 해주고 싶다"라며 고마움을 드러냈다.

그뿐만 아니라 신기루는 "16년 차 때 방송에 나오기 시작했다. 역주행을 한 만큼 저를 좋아해 주시는 분들이 역정 내지 않도록 열심히 하고 제 이야기를 솔직하게 들려드리겠다"라며 팬들을 향한 진심을 전했다.

사진 = MBC 방송 화면

이이진 기자 leeeeji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