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6 06:39
연예

CGV에 뜬 버스터즈…전광판 앞 기분 좋은 인증샷

기사입력 2022.08.06 15:09

김노을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노을 기자) 그룹 버스터즈가 영화관에 나타났다.

소속사 마블링이엔엠 측은 6일 CGV 홍대점 내 전광판을 장식한 버스터즈(지은, 타카라, 민지, 세이라, 윤지)의 인증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신곡 ‘여름인걸’ 댄스 챌린지 영상이 재생되고 있는 영화관 전광판과 버스터즈 랩핑 광고판 앞에서 애교 가득한 포즈를 취하고 있는 멤버들의 모습이 담겼다.

버스터즈는 광고판을 가리키며 해사한 웃음과 사랑스러운 무드를 뽐내 팬들의 흐뭇한 미소를 자아냈다.

이번 이벤트는 버스터즈의 신곡 ‘여름인걸’ 발매를 기념해 글로벌 팬들이 준비한 특별한 선물이다. 영화관 전광판을 다채롭게 장식하며 현장을 찾은 관람객들과 팬들의 이목을 모으고 있다.

버스터즈는 “영화관 전광판에 버스터즈가 나오다니 믿기지 않고 실감이 안 났다. 버츄(버스터즈 팬덤명)들의 응원에 더욱 힘을 내서 ‘여름인걸’ 활동을 이어가겠다. 주신 사랑과 관심 잊지 않고 영원히 보답하겠다. 진심으로 감사하다”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버스터즈는 지난달 11일 신곡 ‘여름인걸(tropical romance)’로 컴백했다. ‘여름인걸’은 딥 하우스(Deep House)와 어반 댄스(Urban Dance)가 가미된 장르의 곡으로,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톡톡 튀는 가사, 버스터즈의 청량한 매력이 어우러진 ‘버스터즈 표 서머송’이다.

사진=마블링이엔엠

김노을 기자 sunset@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