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2-08-16 13:11
게임

넷마블 '클럽 엠스타', 해변의 여인 이벤트 실시…다양한 보상 제공

기사입력 2022.08.05 17:24



(엑스포츠뉴스 김수정 기자) ‘클럽 엠스타’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5일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온라인 댄스게임 ‘클럽 엠스타’에서 ‘해변의 여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먼저 ‘해피벌룬 미끄럼틀 – 퍼플’을 비롯해 ‘추억의 항해 – 블루’, ‘열기구 화분 – 오렌지’, ‘다이빙 메이크업’, ‘행운의 커플목걸이’ 등을 만나볼 수 있는 여름 한정 ‘해변의 여인 럭키박스’를 출시했다.

이와 함께 오는 11일까지 신규 작물 획득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중 8월의 애니멀 젬인 ‘스페셜 디어 젬+’ 획득 개수에 따라 ‘라이언하트 화분(네온) 선택박스’를, 8월의 행성Z ‘스페셜 조디악 플래닛+’ 획득 개수에 따라 ‘라이언하트 화분(컬러풀) 선택박스’를 각각 증정한다.

아울러 오는 25일까지 ‘위대한 오브제’ 아이템을 보유한 이용자의 홈에 방문해 오브제 아이템을 클릭하면 일정 확률로 ‘캔디’를 지급하는 ‘위대한 오브제의 은총’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지난 2011년 6월 출시한 ‘클럽 엠스타’는 실사에 가까운 정교한 그래픽과 생생한 움직임이 특징인 온라인 댄스게임으로 최신 인기 음원, 트렌디한 패션 아이템, 다양한 게임 모드 및 소셜 콘텐츠 등을 제공하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게임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넷마블

김수정 기자 soojk305@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https://www.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지금 사람들이 많이보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