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2-08-13 05:31
게임

'메르헬 판타지', 스트리머 '수련수련' 코스프레 화보 공개

기사입력 2022.08.03 16:58



(엑스포츠뉴스 김수정 기자) ‘메르헬 판타지’가 화보를 공개했다.

3일 Chase Online Company(이하 C.O.C)는 Tapplus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메르헬 판타지’가 트위치 스트리머 ‘수련수련’의 코스프레 화보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수련수련’의 코스프레 화보 속 주인공은 ‘백설 유리’다. 백설 유리는 푸른 빛 청순하면서도 단아한 모습을 하고 있으면서도, 흑화 버전 모습에서는 박쥐를 몰고 다니는 마녀의 모습처럼 그려진 것이 특징인 캐릭터다.

‘수련수련’은 게임 속 시나리오와 동화 속 주인공이 180도 뒤바뀐 반전의 요소를 코스프레 화보를 통해 표현했다. 익숙하면서도 익숙하지 않은 색다른 매력을 생동감 넘치게 보여줘 시선을 사로잡는다.

‘메르헬 판타지’는 동화 속 다양한 반전을 소재로 하는 모바일 수집형 RPG다. 이용자는 거울 속 어둠에 갇힌 동화 속 인물들의 진짜 영혼을 찾아 동화 세계의 빛을 밝히기 위해 나서는 모험에서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특히, 다양한 매력을 보유한 100여 명의 동료는 오프라인 누적 보상을 통해 손쉽게 육성할 수 있는 점도 특징이다.

출시 전까지 사전예약을 진행하는 ‘메르헬 판타지’는 마켓 사전예약자 전원에게 신화 동료 ‘마녀 신디’가 포함된 인게임 아이템을 제공하고, 자체 페이지에서 사전예약을 신청하는 이용자에게 풍성한 추가 보상을 지급한다.

또한, 사전예약자 수가 특정 수치에 달성할 때마다 소환과 육성에 필요한 재화부터 레고 ‘디즈니 캐슬’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C.O.C 관계자는 “반전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게임의 묘미를 수련수련의 코스프레를 통해 더욱 더 생동감 넘치게 확인해보시길 바란다”라며 “출시 전까지 진행되는 사전예약에도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사진=Chase Online Company

김수정 기자 soojk305@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https://www.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지금 사람들이 많이보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