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06:12
연예

윤소이, 남편 류연석에게 보험금 발각…가위 들고 살기 폭발 (마녀는살아있다)

기사입력 2022.07.29 13:17 / 기사수정 2022.07.29 13:17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마녀는 살아있다' 윤소이가 보험금 사수를 위한 최후의 조치를 감행한다.

오는 30일 방송되는 TV조선 토요드라마 '마녀는 살아있다'에서 양진아(윤소이 분)가 화려한 돌싱 라이프를 가로막는 걸림돌을 제거하기 위해 특단의 행동을 실행한다.

양진아는 죽은 줄로만 알았던 남편 김우빈(류연석)이 살아있었다는 기쁨을 만끽했지만 곧 커다란 난관에 봉착하게 된다. 

김우빈이 죽지 않았다는 걸 들키는 순간 보험금이 순식간에 종잇장이 되는 것은 물론, 보험 사기로 전과자가 될 수도 있어 그녀의 시름이 깊어질 수밖에 없는 상황.

설상가상 현금으로 들고 있던 보험금을 남편에게 들키는 최악의 시나리오가 펼쳐진다. 김우빈이 스스로 죽으려고 했던 것도 빚 때문이었기에 두 사람에게 돈은 애증 같은 것임을 짐작할 수 있다. 



지난 방송에서도 김우빈이 침대 사이로 튀어나온 5만원권을 보고 눈을 빛낸 전적이 있어 사진 속 가위를 들고 협박 가득한 눈빛으로 남편을 바라보는 그녀의 모습이 예사롭지 않다.

양진아는 며칠을 고민한 끝에 산뜻한 새 출발을 위한 조치를 실행, 특히 이 결심은 어디로 튈지 모르는 양진아다운 고민과 생각이 녹아 있어 그녀의 최종 선택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에 죽음에서 살아 돌아온 남편에 대한 사랑이냐, 화려한 돌싱 라이프를 즐길 돈이냐의 기로에서 그녀의 행보가 궁금증을 높인다.

'마녀는 살아있다'는 30일 오후 10시 40분 방송된다.

사진 = 하이그라운드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