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5 16:20
연예

길구봉구, '연애의 발견' OST 가창…'나를 잊지 말아요' 재해석

기사입력 2022.07.28 10:00

하지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하지원 기자) 남성 듀오 길구봉구가 네이버 웹툰 ‘연애의 발견’ OST에 참여한다.

길구봉구가 가창한 네이버 웹툰 ‘연애의 발견’ 컬래버레이션 음원 ‘나를 잊지 말아요’가 8월 3일 발매된다.

‘나를 잊지 말아요’는 2011년 MBC 드라마 ‘최고의 사랑’ OST로 발매된 곡으로, 허각 특유의 미성과 호소력 짙은 보이스로 대중의 큰 사랑을 받았다. 길구봉구는 최고의 하모니를 선사하며 원곡의 애절함을 유지하되 한층 풍성해진 감성을 더할 예정이다.

길구봉구는 지난 2013년 싱글앨범 ‘미칠 것 같아’로 데뷔한 후 탄탄한 가창력을 바탕으로 리스너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바람이 불었으면 좋겠어’ ‘이 별’ ‘다시, 우리’ ‘있어줄래’ 등 히트곡을 선보여왔으며 최근 ‘좀 더 안아줄걸’을 발매하고 활발한 음악 활동 중이다.

‘연애의 발견’은 2014년 방송된 KBS 2TV 드라마 ‘연애의 발견’을 원작으로 한 웹툰으로, 새 사랑을 시작한 여주인공과 옛 남자친구가 우연한 만남으로 얽히며 벌어지는 세 남녀의 사랑 이야기를 그린 로맨틱 코미디 작품으로 독자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나를 잊지 말아요’는 오는 8월 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 = 트라이어스엔터테인먼트

하지원 기자 zon122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