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1.04.11 14:15

[엑스포츠뉴스=류지일 기자] 건설워커가 해병대전략캠프와 공동으로 건설사의 극기훈련식 사원교육프로그램 지원에 발 벗고 나섰다.
건설취업포털 건설워커는 기업연수 전문업체인 해병대전략캠프와 '건설사 사원교육 프로그램부문' 상호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두 회사는 이번 제휴를 통해 건설기업의 인사채용, 교육부문을 위해 상호 협력함으로써, 국내 건설사들이 유능한 인재를 육성하고 더 높은 경쟁력을 갖출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예정이다.
제휴에 따라 건설워커는 해병대전략캠프에 건설, 건축, 토목, 인테리어, 전기, 감리-CM, 부동산, 건설자재 등 건설관련분야의 전문채용정보와 건설사 인기순위, 기업정보, 면접후기, 취업칼럼 등 다양한 부가서비스를 제공하게 된다.
해병대전략캠프는 건설워커 회원 건설사의 임직원을 대상으로 불황극복을 위한 극기훈련 프로그램을 지원한다. 양사는 향후 공동 프로젝트 개발 및 지원과 더불어, 마케팅 및 프로모션 활동도 공동으로 펼칠 예정이다.
건설워커는 국내 최초의 전문취업포털이다. 1997년 6월 첫 서비스를 시작한 이래 지난 14년 동안 건설업 채용정보시장에서 부동의 1위 자리를 지키고 있다.
'건설인이 찾는 취업포털’이라는 사이트 슬로건에 걸맞게 대우건설, GS건설, 현대건설, 금호건설, 현대엠코, KCC건설, 동양건설산업 등 대형 건설사 대부분이 주요 기업회원사로 가입해 있다. 노동부 워크넷, 한국산업인력공단 등 국기기관과 주요 취업포털에도 건설채용정보를 독점 공급하고 있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