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02 08:40
연예

지상렬X황제성, 18일부터 SBS 라디오 진행…새 프로그램 론칭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2.07.15 16:22 / 기사수정 2022.07.15 17:23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지상렬, 황제성이 새 라디오 프로그램의 DJ로 나선다.

15일 SBS는 오는 18일부터 파워FM과 러브FM에 새로운 프로그램을 론칭, 소폭 개편을 단행한다고 밝혔다.

그동안 파워FM과 러브FM에 동시에 송출되던 '붐붐파워'가 막을 내리면서 파워FM에는 황제성이 진행하는 '황제파워'를, 러브FM에는 지상렬이 DJ를 맡은 '뜨거우면 지상렬'을 편성했다. 

'황제파워'는 파워 FM 청취자들에게 큰 즐거움을 주었던 '붐붐파워'의 뒤를 이어, 최근 인기를더하고 있는 황제성을 내세워 더 재미있고 흥 넘치는 고품격 음악방송을 지향한다고 밝혔다.

또한 러브AM에는 최고의 만담꾼 지상렬이 진행하는 프로그램을 새롭게 론칭한다. '뜨거우면 지상렬'은 본격 ‘어른이’를 위한 고민 타파 19금 버라이어티다.

'뜨거운 지상렬'에서는 평이한 사연 중심의 느낌이 아닌 자극적이고, 매운맛을 가진 매거진 느낌으로, 현실적이고 세속적인 조언과 즐거움으로 청취자에게 다가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뜨거우면 지상렬', '황제파워'는 오는 18일 오후 4시부터 6시까지 각각 러브FM, 파워FM에서 첫 방송된다.

사진=SBS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