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2-12-06 10:19
게임

레벨 인피니트, 신작 '천애명월도M' 원스토어 정식 출시

기사입력 2022.07.15 15:16



(엑스포츠뉴스 김수정 기자) ‘천애명월도M’이 출시됐다.

15일 레벨 인피니트는 텐센트 산하 오로라 스튜디오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MMORPG ‘천애명월도M’을 원스토어에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천애명월도M’은 지난달 24일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먼저 출시됐으며, 지난 1일 구글 플레이 매출 TOP10을 기록하며 현재까지도 선풍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다.

이번 원스토어 출시를 통해 이용자들의 선택의 폭이 넓어지는 것은 물론 보다 많은 유저들의 유입이 기대되고 있다.

특히 앞서 진행된 원스토어 사전등록 참가자에게는 화려한 코스튬을 얻을 수 있는 ‘천의 티켓x10’과 원스토어에서 사용 가능한 40% 할인 쿠폰 1장이 지급된다.

이와 함께 공식 라운지 커뮤니티에서는 사행시 대회를 개최하고 오는 20일까지 ‘원스토어’로 재치있는 사행시를 작성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귀속 캐시와 은전 등 인게임 보상을 제공한다.

‘천애명월도M’은 유명 무협 작가 고룡의 원작 소설 ‘천애명월도’ IP를 기반으로 방대한 세계관과 풍성한 콘텐츠로 국내 이용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또한 개발사 자체 개발 엔진을 활용해 영화 수준의 수준 높은 그래픽과 섬세한 커스터마이징, 경공을 비롯한 화려한 액션 등으로 아름다운 무림 세계를 선사한다.

이 밖에 이용자들의 의견을 수렴해 완성도 높은 게임과 안정적인 운영을 이어가고 있으며 출시 후에도 공식 커뮤니티에서 서비스 방향 안내 등으로 적극적인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천애명월도M’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라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레벨 인피니트

김수정 기자 soojk305@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