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9 12:11
연예

엔하이픈, 음방 2관왕 영광 “엔진이 만들어준 선물”

기사입력 2022.07.14 09:14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그룹 ENHYPEN(엔하이픈)이 글로벌 K-팝 라이징 스타다운 활약을 펼치고 있다. 

ENHYPEN(정원, 희승, 제이, 제이크, 성훈, 선우, 니키)은 지난 13일 방송된 MBC M ‘쇼! 챔피언’에서 미니 3집 ‘MANIFESTO : DAY 1’의 타이틀곡 ‘퓨처 퍼펙트(Future Perfect) (Pass the MIC)’로 1위를 차지했다. 이로써 ENHYPEN은 12일 SBS M·SBS FiL ‘더쇼’에서 컴백 후 첫 1위에 오른 데 이어 ‘쇼! 챔피언’에서도 정상에 오르며 음악방송 2관왕을 일궜다.

ENHYPEN은 “빌리프랩 임직원 여러분과 방시혁 프로듀서님께 감사드린다”라고 운을 뗀 뒤 “‘쇼! 챔피언’에서 상을 받게 해 주신 엔진(ENGENE) 여러분한테도 정말 감사드린다. 이 상은 엔진이 만들어 준 선물이다. 다시 한 번 감사하고 사랑한다”라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이날 방송에서 일곱 멤버는 파워풀하면서도 에너제틱한 ‘무결점 칼군무’ 퍼포먼스와 카리스마 넘치는 표정 연기로 몰입도를 끌어올렸고, 마이크를 모티브로 한 ‘마이크 체킹 춤’, ‘마이크 업 춤’, ‘패스 더 마이크 춤’ 등의 중독성 강한 포인트 안무로 보는 즐거움을 더했다. 이들은 이어 1위 확정 뒤에는 흥겹게 라이브를 소화했고, 팬들도 ‘떼창’으로 화답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한편, ENHYPEN은 오늘(14일) 오후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신곡 ‘Future Perfect (Pass the MIC)’ 활동을 이어 간다.

사진=빌리프랩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