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01 22:08
연예

"거품처럼 사라지지 않게"…청하, 혼 담아 만든 청량감 '스파클링' [쥬크박스]

기사입력 2022.07.11 18:00 / 기사수정 2022.07.11 16:50

이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가수 청하가 스태프들의 혼을 담아 만든 신곡 '스파클링'으로 청량감을 선사했다.

11일 청하는 두 번째 정규앨범 'Bare&Rare Pt.1'(베어&레어 파트.1)을 발매하고, 타이틀곡 'Sparkling'(스파클링)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Bare&Rare Pt.1'은 청하의 본연의 모습과 솔직한 내면의 이야기를 그려낸 앨범이다. 청하는 전곡 프로듀싱과 작사에 참여해 '보는 음악'이 아닌 '듣는 음악'을 위한 구성에 적극적으로 힘을 보탰다.

타이틀곡 'Sparkling'(스파클링)을 비롯해 'XXXX', 'Louder'(라우더), 'Crazy Like You'(크레이지 라이크 유) (Feat.BIBI), 'California Dream'(캘리포니아 드림), 'Good Night My Princess'(굿 나잇 마이 프린세스), 'Love Me Out Loud'(러브 미 아웃 라우드), 'Nuh-Uh'까지 8곡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Sparkling'은 BPM 160의 빠른 속도감 위에 더해진 하이퍼바이브와 청하의 단단한 보컬이 더해져 톡 쏘는 탄산 같은 사운드를 선사한다. 

특히 "조심스럽게 / 터져버리지 않게 No / 거품처럼 사라지지 않게 Away" "나를 톡 쏘게 만들어줘 Oh / Baby you’re all mine mine I, I, I  / 천천히 열어봐줘 Oh / Baby you’re all mine mine I, I, I" "So, you make me sparkle / Oh, I'll be your sparkle / Sparkling"라는 가사로 중독성을 높였다.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어항 속 신전을 바라보는 청하로 시작한다. 화려한 신전에서 퍼포먼스를 하는 청하에게서 청량감이 느껴진다.

청하는 앞서 진행된 기자간담회에서 "(뮤직비디오) 촬영하기 힘들었다. 감독님께서 신경을 많이 써주셨다. 저보다는 헤메스 언니들이 저의 다채로운 모습을 담으려고 혼을 담았다고 말씀드리고 싶다"라며 스태프들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한편, 청하의 두 번째 정규앨범 'Bare&Rare Pt.1'(베어&레어 파트.1)은 1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사진=MNH엔터테인먼트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