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9 00:44
연예

'웃음꽃 핀' 뷔X박서준X최우식X박형식X픽보이…"얘네 일냈다"(인더숲)

기사입력 2022.07.11 14:17 / 기사수정 2022.07.11 14:17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인턴기자) '인더숲: 우정여행' 뷔, 박서준 등 '우가팸'의 여행 예고편이 공개됐다.

11일 디즈니+가 22일 공개되는 '인더숲 : 우정여행' 예고 영상을 공개했다.

'인더숲 : 우정여행'은 연예계 대표 절친모임 '우가팸'으로 유명한 박서준, 픽보이, 최우식, 박형식, 방탄소년단 뷔가 함께 하는 여행기를 담은 힐링 예능 리얼리티이다.

공개된 예고편은 겨울바다의 광활한 풍경으로 시작되며 눈길을 끌었다. 먼저 박형식이 "우와 바다다!"라고 외치며 눈 덮인 모래사장을 뛰어다니는 모습이 담겼다. 



뒤이어 최우식 역시 "얘네들 다섯 명 모여서 일냈다(라고 생각하시겠지?)"라고 시청자들의 예상 반응을 추측하면서 "힝, 속았지?"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박서준, 픽보이, 방탄소년단 뷔 또한 이들의 뒤를 함께 걸으며 카메라를 의식하지 않는 편안한 모습을 보여줬다.

다같이 뭉친 다섯 절친들의 웃음소리와 함께 화면을 가득 채운 이들의 얼굴을 마지막으로 예고편은 마무리됐다. 

방탄소년단 뷔, '마블' 출연 예정인 박서준, '기생충' 최우식 등 글로벌한 인기를 자랑하는 이들이 함께하는 여행에 국내외 팬들은 '인더숲: 우정여행'에 주목하고 있다.

'인더숲 : 우정여행'은 화려한 무대 위 숨가쁜 생활을 잠시 멈추고 숲에서 여유와 힐링을 즐기는 아티스트들의 모습을 담은 ‘인더숲’의 스핀오프로 다섯 절친들의 일상과 휴식 그 사이를 담았다. 

'우가팸'은 과거부터 유명한 '실제 절친모임'인 만큼 그들의 솔직하면서도 다채로운 케미가 어떤 모습으로 공개될지 이목이 집중된다. 
 
'인더숲 : 우정여행'은 오는 22일부터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에 4회에 걸쳐 공개된다.

사진 = 디즈니 +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