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8 11:27
연예

유채훈, 첫 솔로 미니앨범 타이틀곡 '별의 기억' 티저 영상 공개

기사입력 2022.07.05 08:17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가수 유채훈의 첫 솔로 미니앨범 'Podium(포디움)'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됐다. 

소속사 모스뮤직 측은 지난 4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미니앨범 '포디움'의 타이틀곡 '별의 기억' 뮤직비디오 티저를 게재했다.

유채훈은 처음으로 발매하는 솔로 앨범에서 드라마 타이즈 형식의 뮤직비디오를 예고해 눈길을 끌고 있다. 영상 속 등장하는 여자 주인공이 자리에서 일어나 어디론가 향하는 모습과 함께, 바닷가에서 눈물을 흘리는 장면이 공개돼 이번 뮤직비디오 속에 어떤 내용이 담겨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특히 약 50초의 짧은 영상 속 유채훈의 아련한 감성을 극대화하는 서정적이고 감미로운 보이스와 멜로디 라인은 6일 공개될 음원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리고 있다. 

그동안 클래식, 크로스오버 싱어로 활동하며 보여주지 않았던 팝 싱어 유채훈의 새로운 보이스가 공개되어 다양한 장르를 소화하는 '다장남(다양한 장르의 남자 싱어)' 수식어에 걸맞은 행보를 보여줄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유채훈이 처음 선보이는 솔로 미니앨범 'Podium'은 타이틀곡 '별의 기억'을 비롯해 '산책', '꽃', '숨', 유채훈의 자작시 '이대로 여름' 등 총 5트랙으로 구성돼 있다. 

그는 'Podium' 예약 판매 3일 만에 선주문량이 3만 2천 장을 돌파하는 등 크로스오버 장르 솔로 가수로서는 이례적인 기록을 세우고 있다. 6일 오후 6시 발매.

사진=모스뮤직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