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7 07:28
연예

정선영 "♥전민기=소 성욕자, 부부관계 암흑 정전 상황" (오은영리포트)

기사입력 2022.07.04 22:51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오은영 리포트-결혼 지옥' 전민기 정선영 부부가 성생활을 털어놓았다.

4일 방송하는 MBC '오은영 리포트-결혼 지옥' 섹스리스 특집 2부는 부부간 성생활을 심층적으로 다뤘다.

오은영은 "부부 성생활은 성행위만 의미하는 게 아니라 광범위한 소통, 관계, 정서적 교감을 포함한다. 부부의 생활에서 신체적 대화하고 이것을 마무리하는 과정까지 부부의 관계를 의미하는 중요한 생활이고 과정이다. 오늘은 심화 과정이다"라고 밝혔다.

빅데이터 전문가이자 방송인 '1초 배용준' 전민기와 기상캐스터 출신 방송인 정선영 부부가 출연했다. 결혼 7년 차인 두 사람은 섹스이몽을 보여줬다.

전민기는 "소성욕자 연대 대표다"라고 소개했다. 정선영은 "결혼 전에 화려한 삶을 살다 결혼 후에 소성욕자 남편의 아내로 하루하루 다르게 메마르고 있다. 많이 메말라가고 있다"며 거들었다.

하하는 "미국 방송인 줄 알았다"며 너스레를 떨었다.

정선영은 정전 부부 수식어에 대해 "결혼 후 부부 관계가 암흑과 같다. 우리의 부부 생활이 정전인 상황이다"라고 설명했다.  전민기는 "아예 꺼진 건 아니고 센서등 같다"고 이야기했다. 정선영은 "센서등은 3초 후 꺼지는 것 아냐"라며 받아쳤다.

사진= MBC 방송화면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