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8 22:56
연예

시크모델에이전시, 마마무 RBW와 업무협약 "윈윈’ 파트너쉽"

기사입력 2022.07.04 18:01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최근 아임리얼(마스크_구교환, 한선화), 스타벅스, 설화수, 발몽, 닥터지 등의 광고 대행을 맡은 광고 캐스팅전문에이전시 시크모델에이전시가 마마무, 원어스 등의 아티스트가 소속된 글로벌 콘텐츠 제작기업 RBW와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4일 밝혔다.

시크모델에이전시와 RBW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광고대행 사업, 연예인 매니지먼트 마케팅 및 홍보, 국내외 문화 콘텐츠 기획 등을 공동으로 추진하고 협력해 나갈 것을 합의했다.

시크모델에이전시는 "이번 업무협약을 시작으로 가수 마마무, 원어스 등이 소속된 BW의 광고대행 업무를 함께하게 됐다. 이를 계기로 국내외 광고시장에서의 입지를 확실하게 자리매김 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15년 이상의 광고계 전문가들로 구성된 시크모델에이전시는 국내 엔터테인먼트 기획사와 관공서 등 2,000여 건 이상의 광고 제작을 대행했다. 가수, 배우, 예능인, 인플루언서 등 유명 연예인과 라이징 스타의 정보를 클라이언트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시크모델에이전시의 명만기 대표는 “국내종합콘텐츠의 유력 기업인 RBW와 포괄적인 문화콘텐츠 사업을 함께 한다는 것이 매우 고무적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특별히 광고제작과 엔터테인먼트 분야의 홍보 마케팅 기획을 함께 공유하여 상호 간 ‘윈-윈’ 할 수 있는 전략적인 파트너쉽으로 지속하겠다”라고 전했다.

시크엔터테인먼트의 자회사인 시크모델에이전시는 유럽의 프랑스, 스페인, 이탈리아에 자리잡고 있다. 최근 이탈리아의 피렌체에는 두 번째로 오피스를 오픈했다.

사진= 시크모델에이전시, RBW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