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2-08-18 07:56
연예

김종민 "신지 前 남친 너무 별로…돈 얼마를 꿔줬냐" (미우새)

기사입력 2022.07.04 09:44 / 기사수정 2022.07.04 09:44



(엑스포츠뉴스 하지원 기자) '미우새' 김종민이 신지의 전 남자친구를 언급했다.

3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서는 낚시터를 방문한 김종민-신지, 딘딘-조현영의 모습이 그려졌다.

연예계 대표 남사친-여사친인 신지와 김종민은 서로의 전 애인에 대해 언급했다. 신지는 "종민 오빠는 자기 여자친구를 숨긴다. 한 번도 못 봤는데 다 걸린다. 차 안에서 행동하는 것만 봐도 알 수 있다"라고 말했다.

이에 김종민은 "나만 그럴 것 같지? 얘가 (남자친구랑) 통화하는데 아기인 줄 알았다. 소름이 돋았다"라며 받아쳤다.



신지는 "내가 처음 얘기하는 건데, 여자친구가 먼저 종민 오빠 집에 가 있었던 상황이다. 리모컨이 어디 있는지 전화로 물어보더라. 내가 다 들었다"라고 폭로전을 이어갔고 김종민은 "나는 다 모르게 잘 사귀었다 생각했다"며 당황해했다.

'친구의 애인이 나보다 별로라고 생각한 적이 있냐'는 질문에 김종민은 “그냥 별로가 아니라 너무 별로였다. 그 사람 너무한 거 아니냐. 신지가 그 사람한테 돈을 얼마나 많이 꿔줬냐. 남자가 남자를 볼 때는 다르다"라고 발끈해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 = SBS 방송화면
 

하지원 기자 zon122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https://www.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지금 사람들이 많이보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