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5 20:07
연예

김종민, 신지 전 연애에 속마음 "그 사람 별로였다" (미우새)[포인트:톡]

기사입력 2022.07.03 10:10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미우새' 김종민 신지, 딘딘 조현영이 과거 연애 폭로전을 펼친다. 

3일 방송될 SBS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서는 '연예계 대표 남사친&여사친'으로 유명한 김종민 신지, 딘딘 조현영이 출연한다.

과연 이들은 20년 동안 단 한 번도 서로를 이성으로 생각한 적이 없을까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 가운데 이들은 달콤살벌 우정행각(?)을 벌이며 낚시터로 향했다. 

운전하는 종민의 옆자리에 앉은 신지가 종민의 입에 김밥을 넣어주는 모습을 본 딘딘은 예상치 못한 두 사람의 묘한 기류에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또한, 성격 좋기로 소문난 종민이 유독 신지 앞에서는 화를 마음껏 표출한다는 뜻밖의 사실도 밝혀졌다. 급기야, 서로의 연애사를 속속들이 알고 있는 네 사람의 아찔한 과거 연애 폭로전이 시작됐다. 

딘딘은 조현영에게 "무슨 그런 사람을 만나냐"라며 폭주하는가 하면, 종민은 "솔직히 그 사람 너무 별로였다"라고 신지를 맹공격했다고.
 
한편, 네 사람의 은밀한(?) 속마음 또한 공개돼 긴장감을 유발했다. 네 사람 중에 누군가가 "친구가 이성으로 보인 적이 있다"고 숨겨온 진심을 고백해 현장이 초토화되었다는 후문이다. 

사랑보다 먼 우정보다는 가까운 '핑크빛 쿨내 케미'는 이날 오후 9시 5분 '미우새'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SBS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