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19 18:26
연예

김지민, ♥김준호에게 뽀뽀 금지령 내린 진짜 이유는?

기사입력 2022.07.03 08:13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놀토'에서 김준호와 김지민이 러브스토리를 대방출했다.

2일 방송된 tvN '놀라운 토요일'(이하 '놀토')에는 김준호와 김지민이 '웃기는 커플' 특집에 출격, '찐' 커플다운 환상의 케미를 서보였다.

이날 방송에서 김준호와 김지민은 각각 마틸다와 레옹 분장을 하고 등장, 박나래는 신동엽의 단짝인 김원희로 변신해 눈길을 끌었다.

본격적인 받쓰에 앞서 박나래는 '조랑이 커플' 김준호와 김지민의 러브스토리 전말을 공개했다. 두 사람의 인연에 일등공신이라고 밝힌 박나래는 자신이 수년간 김지민에게 김준호를 '좋은 사람'이라고 인식시켰다고 말하기도. 또한 박나래는 고백이 이루어졌던 '나래바'의 상황을 생생하게 전하며 "술에 취하고 서로한테 취하고"라는 명언(?)을 남겨 모두의 웃음 버튼을 저격했다.

여기에 김준호는 "이거 마시면 우리 사귀는 거다?"라고 장난식으로 김지민에게 고백했고 "어"라는 그의 대답에 눈물을 흘렸던 당시를 떠올리며 설렘을 드러냈다. 이를 들은 김지민은 "술 먹었을 때에는 감동적이었는데 지금 들으니까 못 들어 주겠어요"라며 민망해하는 모습으로 웃음을 안기기도.



김준호는 김지민을 위해 생전 안 하던 짓을 하기 시작했다며 잘 씻기, 집 치우기, 트림 참기, 고주파 치료, 안검 하수 수술, 새치 마스카라, 셀프 옷 쇼핑 등 7가지의 연애 리스트를 밝혔다. 또한 김준호는 "보통 연인끼리 입 냄새가 나면 돌려 말하는데, 나한테 을왕리 조개 썩은 내가 난다고… 연인끼리 할 말이냐 그게"라며 서운함을 토로했다. 그 즉시 을왕리로 향한 김준호는 그곳에서 조개더미의 썩은 냄새를 맡고 치과로 향함과 동시에 15일간 볼 뽀뽀를 금지 당했다고 밝혀 모두를 폭소케 하기도.

그런가 하면 김준호와 김지민은 바지락 수제비가 걸린 1라운드에서는 현아의 '베베' 받쓰에 도전했다. 김지민은 버벅대는 김준호를 자상하게 옆에서 챙겼고, 김준호는 김지민에 대한 끊임없는 애정 표현으로 눈길을 끌었다.

또한 김준호, 김지민 그리고 박나래는 수제 젤리와 티가 걸린 음성지원 게임 코미디 유행어 편에서 뼈그맨다운 대활약을 선보였다. 박나래는 강유미의 유행어 '짓궂군요'를 완벽하게 재현해 모두의 찬사를 불러왔다. 하지만 김준호는 연인 김지민의 '느낌 아니까' 개그를 살리지 못해 따가운 눈총을 받았고, 또 다른 유행어 맞추기에 티격태격하는 두 사람의 모습은 안방극장에 또 다른 재미를 안기며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했다.

사진 = tvN 방송화면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