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20 02:57
연예

황인엽, 데뷔 4주년 맞아 첫 오프라인 팬미팅…아시아 투어까지

기사입력 2022.06.27 11:54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배우 황인엽이 데뷔 4주년을 기념해 첫 오프라인 팬미팅을 개최한다.

27일 소속사 키이스트는 “황인엽이 ‘2022 HWANG IN YOUP 1st Fan Meeting In Seoul(2022 황인엽 퍼스트 팬미팅 인 서울)’을 개최, 서울 팬미팅을 시작으로 싱가포르, 인도네시아, 태국 등 본격적인 아시아 투어 팬미팅을 시작한다.”고 밝힘과 동시에 황인엽의 스윗한 비주얼이 담긴 포스터를 공개했다.

오는 7월 24일 개최되는 서울 팬미팅은 지난 21년 7월 온택트 팬미팅 이후 약 1년 만에 열리는 첫 오프라인 팬미팅으로 팬클럽 HIYILY(하일리)만을 위해 새로운 콘셉트의 사진과 영상을 촬영하는가 하면, 팬들과 함께 오랫동안 기억에 남을 추억을 쌓기 위해 노력을 기울이는 등 첫 오프라인 팬미팅과 팬들에 대한 황인엽의 애정을 엿볼 수 있다.

또한, 황인엽은 드라마 ’18 어게인’, ‘여신강림, ‘왜 오수재인가’ 넷플릭스 시리즈 ‘안나라수마나라’로 전 세계 팬들에게 받은 응원과 사랑을 보답하기 위해 ‘배우 황인엽’이 아닌 ‘사람 황인엽’으로 팬들에게 소탈하게 다가가고 싶다는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 그동안 볼 수 없었던 진솔한 토크는 물론 진심이 담긴 노래와 다채롭고 따뜻한 공연 구성으로 팬들의 오감을 만족시킬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황인엽의 첫 팬미팅은 오는 7월 24일 광운대학교 동해문화예술관 대극장에서 오프라인으로 개최될 예정이며, 7월 1일 오후 8시, YES24를 통해 티켓 구매가 가능하다. 팬미팅 관련 자세한 정보는 주최사 애플우드 크리에이티브의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서울 팬미팅 이후 싱가포르, 인도네시아, 태국 팬미팅에 대한 상세한 정보도 다룰 예정이다.

한편 황인엽은 현재 큰 화제를 모으고 있는 SBS 금토 드라마 ‘왜 오수재인가’에서 로스쿨생 공찬 역을 맡아 열연 중이다. 

사진 = 키이스트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