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30 00:56
연예

'토르: 러브 앤 썬더' 크리스 헴스워스, 25일 '놀라운 토요일' 깜짝 등장

기사입력 2022.06.25 11:30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MCU) 영화 '토르: 러브 앤 썬더'(감독 타이카 와이티티)의 크리스 헴스워스가 '놀라운 토요일'에 출격한다.

다음달 6일 개봉을 앞둔 영화 '토르: 러브 앤 썬더'에서 토르 역을 맡은 크리스 헴스워스가 25일 방송되는 tvN '놀라운 토요일 - 도레미마켓'(놀토)깜짝 출연을 예고해 화제다. 크리스 헴스워스는 이번 방송을 통해 한국 팬들에게 반가운 인사를 전하며 애정을 드러냈다고 전해져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한다. 또한 “'토르: 러브 앤 썬더'에는 여러분들이 원하는 모든 것이 담겨 있다.”며 영화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내며 재치 있는 입담으로 유쾌한 매력까지 선보일 예정이다. 예상치 못한 크리스 헴스워스의 깜짝 등장에 출연진들과 팬들이 어떤 반응을 보일지 기대감을 자아낸다.

영화 '토르: 러브 앤 썬더'는 천둥의 신 토르(크리스 헴스워스 분)가 킹 발키리(테사 톰슨), 코르그(타이카 와이티티), 그리고 ‘마이티 토르’로 거듭난 전 여자친구 제인(나탈리 포트만)과 팀을 이뤄, 신 도살자 고르(크리스찬 베일)의 우주적 위협에 맞서는 작품이다.

특히, 천둥의 신 토르를 비롯해 강력한 히어로 마이티 토르, 뉴 아스가르드의 왕 킹 발키리, 우정과 의리의 검투사 코르그, 그리고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멤버들이 총출동하고, 마블 역사상 최고의 빌런으로 주목 받고 있는 신 도살자 고르의 등장에 맞서 ‘팀 토르’로 뭉친 MCU 대표 히어로들이 역대급 액션 스펙터클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전 세계가 사랑하는 MCU의 대표 히어로, 천둥의 신 '토르' 크리스 헴스워스가 한국 팬들에게 전하는 특별한 인사는 25일 오후 7시 30분 tvN '놀라운 토요일'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토르: 러브 앤 썬더'는 7월 6일 개봉 예정이다.

사진=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