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2-06-30 16:22
연예

쿠기, 27일 'ALONE'으로 컴백…이하이 피처링→그레이 프로듀싱

기사입력 2022.06.24 07:23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아티스트 쿠기(Coogie)가 5개월 만에 신보를 선보인다.

AOMG는 지난 23일 오후 6시 공식 SNS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오는 27일 발매하는 쿠기의 멀티 싱글 앨범 ‘ALONE’의 트랙리스트 이미지와 영상을 공개했다.

이에 따르면, 쿠기는 이번 앨범에 ‘Alone (Feat. 이하이)’와 수록곡 ‘Fallin’’, ‘Good Night (Remix) (Feat. Paul Blanco, CAMO)’까지 총 3곡을 수록했다. 비주얼적으로도 성장한 쿠기의 모습이 그려져 눈길을 사로잡는다.

‘Alone’은 그레이(GRAY)가 프로듀싱, 이하이가 피처링에 각각 참여한 곡이다. AOMG에서 한솥밥을 먹고 있는 쿠기와 그레이, 이하이가 어떤 시너지를 발휘할지 음악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쿠기는 탄탄한 발성과 깔끔한 랩, 트렌디한 플로우를 겸비한 힙합 아티스트로 올해 1월 AOMG에 정식 합류했다. 당시 이를 알리는 새 앨범 'RE:UP'을 발매하고 신곡 ‘Good Night (Feat. BE’O)’, ‘Beat ‘em up’ 등으로 트렌디한 음악적 역량을 입증한 바 있다.

이번 ‘ALONE’을 통해 5개월 만에 컴백하는 쿠기는 한층 성숙해진 실력과 감성으로 음악 팬들과 활발한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다.

쿠기의 멀티 싱글 ‘ALONE’은 오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AOMG 제공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https://www.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지금 사람들이 많이보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