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6 04:47
게임

'매치포인트 – 테니스 챔피언십 레전드 에디션', PS4 및 PS5 한국어판 7월 7일 출시

기사입력 2022.06.23 17:58

김수정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수정 기자) ‘매치포인트’ PS4 및 PS5 한국어판 출시일이 다가오고 있다.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 대표 허준하)는 칼립소 미디어(Kalypso Media)의 스포츠 게임, ‘매치포인트 – 테니스 챔피언십 레전드 에디션(Matchpoint – Tennis Championship Legend Edition)’ 한국어판 패키지를 오는 7월 7일 PS4, PS5로 정식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오는 24일부터 예약 판매를 시작하는 ‘매치포인트’ 한국어판은 추후 닌텐도 스위치로도 출시될 예정이다.

‘매치포인트’에서는 부드러운 캐릭터 동작, 정교하게 설계된 테니스볼의 물리 엔진, 향상된 조작감을 통해 실제 경기와 유사한 테니스를 경험할 수 있다.

또, 왼손 또는 오른손잡이, 한 손 또는 양손 백핸드와 같은 진정한 라이프 테크닉을 포함한 다양한 사용자 지정 옵션을 통해 룩, 패션 및 플레이 스타일을 선택할 수 있다.

플레이어는 카를로스 알카라즈, 가비 무구르사, 캐스퍼 루드 등, 실존하는 18명의 글로벌 테니스 스타들을 직접 플레이할 수 있다. 아울러 토너먼트에 참가하여 전 세계에 있는 코트를 경험하고, 로컬 또는 온라인에서 상대방과 대결을 펼칠 수 있다.

한편, ‘매치포인트 – 테니스 챔피언십 레전드 에디션’ PS4, PS5 패키지 예약 판매에 관한 더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페이스북 및 유튜브, H2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에이치투 인터렉티브

김수정 기자 soojk305@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