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2-07-01 19:33
연예

이무진 "이경영과 뮤비서 연기 호흡…무섭지 않고 온화했다"

기사입력 2022.06.23 16:24 / 기사수정 2022.06.23 16:24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가수 이무진이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이경영과의 호흡을 밝혔다.

이무진의 데뷔 후 첫 미니앨범 'Room Vol.1'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23일 오후 서울 강남구 일지아트홀에서 열렸다. 

이무진의 첫 미니앨범 타이틀곡 '참고사항' 뮤직비디오에는 배우 이경영이 출연했다. 이와 관련 이무진은 "(이경영이) 뮤비 상에서는 면접관 역할을 맡고 계셨다. 이곡의 스토리를 너무 잘 해석을 한 연기를 해주셔서 감사했다"고 고마움을 표했다.

이어 이무진은 "대본이 있긴 했지만 상황에 따라 대본과 다르게 대사가 이어질 수도 있었다. 어떻게 받아쳐야할까 했는데 제 대사가 나오진 않더라"고 비화를 밝혔다.

이무진은 "배우님과 짧게나마 합을 맞추면서 긴장 많이 했지만 행복했다. 제가 생각했던 이경영 배우님의 이미지는 딱딱하고 무서울 것 같았으나 온화하시고 제 긴장을 풀어주시려고 노력해주는 모습도 감동적이었다"고 촬영 당시를 떠올렸다.

한편, 'Room Vol.1'은 이무진으로 이름을 알리기 전후의 이야기들을 가장 잘 보여주는 형상인 '자취방'을 모티브로 여는 'Room' 시리즈의 첫 번째 앨범이다. 

타이틀곡 '참고사항'은 진정한 가르침을 주는 선생님이 아닌, 가르치려 드는 사람들에게 외치는 곡으로 주변의 수많은 강요나 가르침을 단지 '참고사항' 정도로만 흘려듣겠다는 솔직하고 당당한 애티튜드를 담아냈다. 23일 오후 6시 발매.

사진=김한준 기자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https://www.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지금 사람들이 많이보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