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15:41
게임

Xbox Game Pass, 6월 추가 타이틀 공개…'섀도우런 트릴로지' 등 포함

기사입력 2022.06.23 10:07

김수정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수정 기자) Xbox Game Pass가 6월 추가 타이틀을 공개했다.

마이크로소프트는 ‘섀도우런 트릴로지(Shadowrun Trilogy)’, ‘토탈 워: 삼국(Total War: Three Kingdoms)’, ‘나라카: 블레이드포인트(Naraka: Bladepoint)’ 등 다양한 타이틀을 자사 게임 구독 서비스 Xbox Game Pass에 추가했다고 밝혔다.

더불어, 오는 30일까지 PC Game Pass 또는 Xbox Game Pass 얼티밋 3개월 이용권을 1달러에 구독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전했다.

마이크로소프트는 Xbox Game Pass를 통해 이용자들이 콘솔, PC, iOS 및 안드로이드 모바일 기기에서 언제 어디서나 원하는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또한 이용자들의 다양한 취향을 충족시키기 위해 콘텐츠 라인업을 지속해서 강화하고 있다.

▲ 섀도우런 트릴로지 – 콘솔/클라우드 지원

‘섀도우런 트릴로지’는 판타지적 요소가 가미된 사이버펑크 세계관을 배경으로 벌어지는 30년 전통의 롤플레잉 게임이다.

세계종말과 함께 엘프, 드래곤과 같은 마법 생명체들이 깨어난 디스토피아 사회를 배경으로, 플레이어는 ‘섀도우런’이라는 해결사가 되어 의뢰받은 은밀한 임무와 전투를 수행할 수 있다.

▲ 토탈 워: 삼국 – PC 지원

‘토탈 워: 삼국’은 충실한 역사적 고증이 돋보이는 중국의 삼국시대 배경의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삼국지를 좋아하는 플레이어라면 무기, 갑옷, 장신구와 추종자들을 직접 골라 개성 넘치는 방식으로 전설적인 영웅이 되어 역사의 새로운 장을 써 내려갈 수 있다.

▲ 나라카: 블레이드포인트 – 콘솔/PC/클라우드 지원

‘나라카 : 블레이드포인트’은 중세 동양풍 배경으로 역동적인 근접전투와 와이어를 활용한 색다른 무협 액션이 돋보이는3인칭 배틀로얄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취향에 따라 동양의 미를 뽐내는 영웅들과 무기 그리고 그에 따른 스킬을 선택하여 60명의 영웅 가운데 최후의 승자를 가리기까지의 처절한 전투에서 살아남아야 한다.

사진=마이크로소프트

김수정 기자 soojk305@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