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2-06-27 00:49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국내연예

이소연, 유튜브 '이소연 쏘쏘TV' 개설…다이어트→뷰티, 싱글라이프 소통

기사입력 2022.06.23 09:25 / 기사수정 2022.06.23 10:22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배우 이소연이 개인 유튜브 채널인 '이소연 쏘쏘TV'를 개설했다.

지난 22일 이소연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이소연 쏘쏘TV 여러분 우리 친해져요'라는 제목의 근황 영상을 공개했다.

광고 화보 촬영 현장을 공개한 이소연은 촬영 전 복근 운동을 하며 멋진 화보 컷을 완성해 내 스태프들의 리액션을 이끌었다. 여기에 관계자들이 준비한 풍선과 꽃다발을 받고 행복해하는 모습을 보여주며 시선을 모았다.

다음날 이소연은 "제가 사랑하는 줌바댄스를 추러 왔다. 스트레스도 풀리고 유산소, 칼로리 소모에도 좋다"고 소개하며 배우 최여진과 함께 열정적으로 줌바댄스를 추는 모습을 선보였다. 


배우 최여진은 "저희의 VIP 회원입니다. 줌바를 너무 사랑하셔서"라며 이소연의 줌바댄스 사랑에 힘을 실어줬다. 이어 수영장에 피크닉을 간 이소연은 자신이 사용하는 아이템들을 공개하며 뷰티 노하우를 공개했다. 

일상, 다이어트, 뷰티 등을 공개하며 유튜브에서의 소통을 예고한 이소연을 향해 팬들도 다양한 댓글로 응원을 보내고 있다.

영화 '열아홉, 서른아홉'에 출연을 확정한 이소연은 스크린에서 대중과 만날 예정이다.

사진 = 아이오케이컴퍼니, 이소연 유튜브 방송화면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