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20 23:23
사회

이수근 '술집(SoolZIP)', 쇼핑몰 '옷집'과 동반 대박행진

기사입력 2011.04.05 11:18 / 기사수정 2011.04.05 11:18

엑스포츠뉴스 기자
[엑스포츠뉴스 정보] 최근 주점이 창업시장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가운데 작년 중순 연예인 이수근이 직접 런칭한 '술집(SoolZIP)'이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수근은 이미 지난 2010년 스타일리스트 출신의 아내와 함께 쇼핑몰 '옷집'을 오픈해 높은 수익을 올리고 있어 '술집(SoolZIP)'도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때문에 이수근의 '술집(SoolZIP)'은 벌써부터 대박 행진을 이어나가고 있다.
 
지난 2010년 6월 종로 직영점을 첫 오픈했으며 본격적인 프렌차이즈 확대를 통해 3월 경남창원점, 고양행신점, 홍대점, 대전점, 김포점 등 이외에도 5개 점이 더 오픈 예정에 있다.
 
그렇다면, 이수근이 직접 런칭한 '술집(SoolZIP)'은 어떤 곳일까.
 
우선 '술집(SoolZIP)'은 기존 주점과는 달리 새로운 컨셉과 이수근이라는 걸출한 스타마케팅을 곁들였다.
 
여기에 특별한 메뉴구성과 차별화된 인테리어, 세심한 서비스로 치열한 주점창업시장의 고지를 선점해 나가고 있다.
 
'술집(SoolZIP)'은 들어가는 입구부터 예사롭지 않다. 입구에서부터 최근 유행하는 빈티지 스타일을 접할 수 있는 것.
 
또한, 실내에도 젊은층들이 선호하는 심플하고 세련된 클럽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이와 함께 대중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치킨과 골뱅이가 의기투합한 치킨지존과 골뱅이, 우동무침을 선봉으로 게살토마토샐러드와 가리비짬뽕탕의 조화, 낙지한마리떡볶이와 바삭하고 고소함을 느낄 수 있는 크런치감자튀김의 합방, 수묵어묵탕과 훈제연어샐러드가 세트메뉴화 돼서 많은 고객들의 선택을 기다리고 있다.
 
특히 식사대용으로도 뛰어난 스위티 피자를 비롯해 멕시칸치즈나쵸, 불어징어모듬소세지, 김치삼겹살부추무침, 케이준샐러드 등은 2~3차 회식이 없어지고 1차 회식에서 모든 걸 해결하는 요즘 트렌드에 충실한 메뉴들이다.
 
이와 함께 마른안주를 다양하게 믹스시켜놓은 포포포 세트와 육포&믹스너트, 버터구이오징어&너트 등의 메뉴를 전략적으로 배치시켜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이수근의 20년 지기 친구이면서 '술집(SoolZIP)' 런칭을 이수근과 공동으로 진행한 투피비앤시의 박종길 대표는 "이수근의 '술집(SoolZIP)'은 브랜드 기획부터 인테리어, 메뉴개발까지 전 분야에 걸쳐 최고의 전문가들이 각자의 노하우를 충분히 발휘해 만든 작품"이라며 "고객들은 물론 창업자들도 믿고 선택할 수 있는 롱런하는 브랜드로 키워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수근의 '술집(SoolZIP)'은 부산창업박람회 참가와 함께 지난 1일 오후 5시 종로점에서 창업자들을 위한 사업설명회를 실시했다.
 
이수근이라는 브랜드 파워와 알찬 사업설명회 내용으로 많은 창업자들이 참가했다.
 
문의 : 1599-0208

[엑스포츠뉴스 보도자료 문의 press@xportsnews.com]



엑스포츠뉴스 라이프 매거진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