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01:00
게임

2022 LCK 챌린저스 리그 서머, 프레딧-젠지 연승 계속될까?

기사입력 2022.06.20 17:15 / 기사수정 2022.06.20 17:16

김수정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수정 기자) 프레딧 브리온 챌린저스와 젠지 챌린저스가 공동 1위를 달리고 있다.

리그 오브 레전드 공식 2군 리그인 ‘2022 LCK 챌린저스 리그(2022 LCK Challengers League) 서머’ 2주차가 20일 광동 프릭스와 T1의 경기로 시작한다.

지난 1주차에서는 프레딧 브리온과 젠지 이스포츠가 4연승으로 공동 1위를 기록하며 쾌조의 출발을 했다. 젠지 이스포츠는 개막전에서 ‘페이즈’ 김수환 선수가 서머 스플릿 첫 펜타킬을 내며 활약을 예고했다.

프레딧 브리온도 지난 스플릿 선전했던 DRX와 담원 기아를 상대로 승리하며 공동 1위에 올라섰으며, 두 팀의 연승이 2주차에도 계속될지 주목된다.

이어서 광동 프릭스와 T1은 3승 1패로 공동 3위를 기록하고 있다. 반면 농심 레드포스는 지난 스프링 스플릿 플레이오프에서 돌풍을 보여주며 준우승을 차지했으나, 현재 4연패로 이번 주 승리가 간절하다.

정규 리그 1라운드 기간 동안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온라인 이벤트가 진행된다. 경기일에 올라가는 오늘의 매치업 게시물에 응원 댓글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LoL 공식 마우스패드, CGV 영화 관람권, 아케이드 미스 포츈 컵 받침에 선수들의 친필 사인을 담아 증정한다.

LCK 챌린저스 리그 서머 2주차는 20일 오후 5시에 광동 프릭스와 T1의 대결을 시작으로, 프레딧 브리온과 리브 샌드박스, 한화생명e스포츠와 kt 롤스터, 농심 레드포스와 DRX, 담원 기아와 젠지 이스포츠가 대결한다.

라인업은 LCK 챌린저스 리그의 공식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을 통해 매 경기 1시간 30분 전부터 공개되며 홈페이지, 트위터를 통해서도 다양한 콘텐츠를 확인할 수 있다.

한편, LCK 챌린저스 리그는 LCK 법인이 주최/주관하고, 한국e스포츠협회가 총괄 운영하며, VSPN 코리아가 방송 제작, 우리은행이 후원사로 참여한다. 방송 경기는 이동진 캐스터와 ‘꼬꼬갓’ 고수진, ‘리라’ 남태유, ‘뉴클리어’ 신정현 해설이 매주 월요일과 화요일 오후 5시부터 네이버 e스포츠, 트위치, 아프리카TV에서 시청할 수 있다.

목요일과 금요일에 진행되는 비방송 경기는 다시보기가 당일 오후 8시에, 하이라이트는 오후 11시에 LCK 챌린저스 리그의 공식 유튜브, 네이버 e스포츠, 아프리카TV에 공개된다.

사진=한국e스포츠협회

김수정 기자 soojk305@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