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2-12-10 14:31
연예

'퀸덤2 준우승' 이달의 소녀 최리 "경연에서의 마음가짐 잊지 않겠다"

기사입력 2022.06.20 17:22 / 기사수정 2022.06.20 17:22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그룹 이달의 소녀(LOONA)가 '퀸덤2' 준우승 이후 컴백 활동에 나서는 소감을 밝혔다. 

이달의 소녀(희진, 현진, 하슬, 여진, 비비, 김립, 진솔, 최리, 이브, 츄, 고원, 올리비아 혜) 서머 스페셜 미니 앨범 'Flip That(플립 댓)'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20일 오후 서울 강남구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진행됐다. 

지난해 6월 발표한 네 번째 미니앨범 '&(앤드)' 이후 1년 만에 완전체로 컴백한 이달의 소녀는 최근 종영한 Mnet '퀸덤2'에서 준우승을 차지하며 글로벌 영향력을 증명한 바 있다.

이날 이달의 소녀는 '퀸덤2' 준우승 이후 첫 컴백에 대한 남다른 각오를 밝혔다. 최리는 "'퀸덤2'를 통해 저희의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어서 정말 열심히 무대 준비했는데, 많은 사랑 보내주셔서 행복하고 감사했다"고 이야기했다.

이어 최리는 "'퀸덤2' 이후 첫 컴백인데 경연에서의 마음가짐 잊지 않고 더 좋은 무대 보여드리겠다"며 이번 활동에 나서는 각오를 밝혔다.

한편, 'Flip That'은 이달의 소녀가 완전체 데뷔 후 처음으로 발표하는 여름 시즌 앨범이다. 동명의 타이틀곡 'Flip That'은 세상을 뒤집겠다는 당찬 포부를 담은 곡이다. 쉴 틈 없이 변하는 리듬과 다채로운 구성 속 이달의 소녀의 밝은 에너지를 있는 그대로 느낄 수 있다. 20일 오후 6시 공개.

사진=박지영 기자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