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8 14:21
연예

에이핑크 초롱X보미, 7월 12일 유닛 데뷔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2.06.20 10:17 / 기사수정 2022.06.20 11:30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그룹 에이핑크(Apink) 초봄(CHOBOM)이 7월 12일 유닛 데뷔를 확정지었다.

소속사 IST엔터테인먼트 측은 20일 에이핑크 공식 SNS 채널 등지를 통해 에이핑크의 첫 유닛 초봄(초롱보미)의 앨범 발매일자가 적힌 공식 로고 포스터와 모션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로고 포스터와 모션 티저에 따르면 에이핑크 초봄은 오는 7월 12일 첫 번째 앨범을 발매한다. 하트 모양과 스페이드 모양의 교차로 두 사람의 각 이니셜 첫 자를 형상화한 로고의 탄생을 알리는 모션 티저와 로고 포스터는 컬러풀한 색감으로 에이핑크로서의 모습과는 또다른 이미지 변신을 예고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에이핑크 초봄은 에이핑크 데뷔 11년만의 첫 유닛 조합이라는 점부터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남다른 리더십의 박초롱은  청순한 비주얼과 보컬로 에이핑크 무대의 킬링 파트를 담당하고 있다. 윤보미는 특유의 통통 튀는 러블리한 매력으로 각종 예능과 개인 유튜브 등에서 큰 활약을 선보이는 한편 팀내 메인 댄서를 맡아 '무대 장인' 면모를 과시하고 있다.

박초롱과 윤보미는 각각 드라마와 예능 등 다방면에서 눈부신 활약을 펼치며 개인으로서도 뚜렷한 존재감을 드러냈으며, 함께 예능 '배틀트립', '나의 판타집'에 출연해 끈끈한 우정과 '현실 자매' 면모로 특급 케미를 자랑하기도 했다. 다채로운 매력이 가득한 두 사람의 만남이 또 어떠한 시너지와 색다른 매력을 선사할지 가요계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사진=IST엔터테인먼트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