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2-12-10 07:29
연예

'솔로 컴백' 이민혁(HUTA), 자유로운 분위기…반전 매력

기사입력 2022.06.17 07:54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비투비 이민혁(HUTA)이 자유로운 무드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17일 0시 비투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두 번째 정규앨범 'BOOM'의 마지막 콘셉트 이미지 'I'm' 버전을 오픈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 이민혁(HUTA)은 티셔츠와 청바지 그리고 모자를 매치하여 키치하면서도 자유로운 분위기를 발산했다. 앞선 이미지와 또 다른 분위기를 풍기며 반전 매력을 선사한다.

타이틀곡 ‘BOOM’은 웡크 트랩 스타일의 강렬한 비트가 인상적이며 낯섦에서 오는 새로운 설렘을 담아냈으며 이민혁(HUTA)의 보컬이 만나 와일드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곡이다.

이민혁(HUTA)의 두 번째 정규 앨범 ‘BOOM’은 타이틀곡인 ‘BOOM’을 비롯해 'I’m Rare', 'Shadow', '넌 나의 봄이야', '그대가 모르게', '사랑일까요 (Duet. 이창섭 of 비투비)', '위험해', 'Real Game (Like Messi)', '우리 함께 걸어요', 'Red Wine', '기다리고 있어', '끝 눈'으로 총 12곡의 작사, 작곡 크레딧에 이름을 올리며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비투비 이민혁(HUTA)의 두 번째 정규 앨범 'BOOM'은 2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